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양재역참치 먹으러 도곡참치 다녀왔습니다

# 양재역참치 먹으러 도곡참치 다녀왔습니다


양재역참치 맛있는 곳 추천해요 ~~

얼마 전 제가 다니는 회사, 키네스 본사 회식이 있었어요.

양재역 도곡참치는 신 원장님 지인네라서 서비스도 좋아

회식장소로 두 번째 선정되었습니다 ~~~!



참치회무침과 연어회/야채스틱/골뱅이가

전식으로 먼저 나왔어요.



참치회무침은 부드러운 참치살에

아삭아삭한 야채가 매콤새콤한 소스에 버무러져

입맛을 돋구는데 아주 제격이에요.



참치회모듬과 초밥도 나왓습니다.

초밥은 빨간색 하얀색이 인원수대로 제공되었어요.



참치 배꼽살은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일품이죠 ~

중앙의 가맛살은 쇠고기같아 제가 참 좋아하는데

도곡참치꺼는 넘 부드럽더라구요 ~~~



리필 1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재역참치 도곡참치에서는 참치회리필이

3회까지 된다고 합니다 ^^



요 밑에 짤린 가마조림과 위에 구이도 나왔어요.

날 것만 먹다가 익힌 것 먹으니 별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날 것이 좋다... 날로 먹는 걸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

콘버터도 나왔는데 넘나 맛있었어요.



두번째 리필입니다.

헥헥 넘 배불러서 더는 못 먹어 ~~~



튀김이 나왔어요.

새우튀김, 단호박, 맛살이 있는데

저는 배가 너무 불러 새우튀김만 하나 먹었습니다.


이후에 북어국도 나왔는데 맑지 않고

진~한 육수로 끓여내어 속이 풀리는 맛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맛있는, 귀한 부위만 추가로 주셨는데

참치 가맛살 넘나 맛있네요 ;ㅁ;

근데 한 점밖에 못 먹음..............



양재역참치 정말 푸짐하게 먹고 와서

한동안 참치 생각 안 날 것 같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만

지금 또 먹고싶네요...츄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