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굽네치킨 후르츄 소이갈릭 부천 심곡점 배달

# 굽네치킨 후르츄 소이갈릭 부천 심곡점 배달


상동에 살 때 집 근처에 굽네치킨이 새로 생겼었어요.

오픈 날 바로 주문했었는데 기름기가 너무 많아

그 이후로 한 번도 굽네치킨을 먹은 적이 없는데,

심곡동으로 이사오고 이번에 처음으로 굽네치킨을 먹어보네요.


모바일웹에서 주문하려다가, 콜라 선택이 없길래

결국 매장으로 전화해서 주문함...ㅋㅋㅋㅋㅋㅋㅋㅋ


후르츄 소이갈릭 17,000원 + 콜라 사이즈업 1,500원



굽네치킨에서는 요새 핫한 볼케이노를

치밥으로 먹는 레시피를 제공하더라구요 ~


원래 치밥은 작년 10월 방영되었던 삼대천왕에서

백종원 치킨맛집 편에 나왔었지요 ~~

그 때는 후라이드 치킨살을 발라 소금 콕 찍어

밥에 올려먹는 치밥이 나왓었어요 ^^



근데 굽네치킨 치밥레시피는 종류가 어마어마..

볼케이노가 매운거라 밥이랑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삶은계란은 왜 있는것인가...........

후르츄 소이갈릭 비쥬얼 한 번 보고

무 뜯고 보니 옆에 작은 계란이 있더라구요

껍질 벗겨서 치킨 위에 올려뒀습니다 ㅋㅋ



그리고 - 굽네치킨 후르츄 소이갈릭 진짜 맛나요 ~!!!!

달달하구 ㅋㅋㅋ 마늘향이 넘 강하지는 않구요

또 오븐에 구운 치킨이라 쫀득쫀득한 껍질도 맛있어요.

또 먹구싶네요 ㅜ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