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고깃집 이가네삼겹살에서 갈비먹음

# 부천역 고깃집 이가네삼겹살에서 갈비먹음


부천역 고깃집은 한 번도 안 다녀봤는데

친구가 괜찮은 곳 있다며 데려간 곳이

바로 여기 이가네삼겹살이에요 ~

베스킨라빈스 사거리 근처인데

백철판 맞은편이라 찾기는 쉬워요.



여러 메뉴가 있었는데

친구가 갈비를 엄청 좋아해서

배터지게 고기 먹어보자며

왕갈비 3+1 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


양념갈비는 국산, 왕갈비는 수입산이란걸

나중에 알고 담엔 양념갈비 먹자고...



양념게장, 미역냉국, 김치,

양배추샐러드와 마늘쌈장이 나왔구요



파채콩나물무침과 쌈,

그리고 주문한 음료(?!??!)도 나왔습니다.

친구는 맥주 마시자고 했는데

고기에 웬 맥주냐며 제가 소주를........

크 ~


그래두 더 안 시키고 저것만 딱 먹었어여...☞☜



제가 좋아하는 비냉도 하나 시킵니다.

부천역 고깃집에서 주문한 갈비와

엄청엄청 잘 어울렸어요 ~~~

매콤한 양념장 맛있더라구요 !!



찌개도 있어야하는 거 아니냐 했는데

된장찌개가 원래 기본으로 나온다더라구요 ~

친구는 공기밥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ㅋ



수입산이라 그런지 많이 먹으니까

냄새가 조금 나는 것 같았는데,

바짝 익히면 전혀 그런 것 없고

양념이 맛있어서 태우기 직전까지

빠~~~짝 구우면 더 달고 맛있었어요.



비냉에 싸서 먹는게 제일 꿀맛 ♡

친구 덕분에 부천역 고깃집 제대로 다녀왔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