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롯데리아 아재버거 베이컨 가격 & 후기

# 롯데리아 아재버거 베이컨 가격 & 후기


요즘 핫한 햄버거는

롯데리아 아재버거 아니겠냐며 !

지난주 토요일에 코엑스에 놀러갔다가

점심 겸 저녁으로 롯데리아를 갔습니당 ~


코엑스 다이아페스티벌 후기



롯데리아 메뉴판 가격을 다 찍었..

AZ버거는 오리지널/베이컨/더블

세 종류가 있구요,

감자튀김&콜라 세트는 없고

콜라가 추가되는 콤보가격과

버거만 있는 단품 가격이 있어요.



저랑 친구는

아재버거 베이컨 콤보에 단품

+치즈스틱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8,500원 + 7,500원 + 2,000원

총 가격이 18,000원이에요 ~

와, 롯데리아에서 둘이 먹는데

이렇게 나오다니........ 쩜쩜쩜



롯데리아 아재버거는

수제버거 비슷하게

프리미엄으로 출시된거라서

번하고 패티가 남다르긴해요.

롯데리아의 퀄리티가 아님 ~~


음.. 근데 개인적으로는

부천역 크라이치즈버거가

맛이나 가격면에서나

롯데리아 아재버거보단 훨 나은듯..


부천역 크라이치즈버거 후기



프랜차이즈로 접근성이 쉽고

다른거 먹을까 싶다가도

아, 아재버거가 맛있는데 !!! 싶으면

또 사먹게 될거라서 ㅋㅋㅋㅋㅋ

가격이 깡패여도 어쩔 수 없어요..


확실히 롯데리아 다른 버거에 비해

토마토 두께도 남다르고

양상추도 많이 들어가있고

패스트푸드점 답지 않은 버거거든요.


제 친구는 이 날 아재버거를 처음 접하고

이후로 수제버거가 엄청 땡긴다며

너무 맛있었다고 난리가 났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