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오꼬노미야끼가 맛있는 오코노미

# 부천역 오꼬노미야끼가 맛있는 오코노미


부천역 오코노미는 예~전에

생활의달인에도 나왔던 곳인데요,

철판에서 구워내는 오꼬노미야끼에

밀가루는 조금, 재료를 풍성하게 구워내

오꼬노미야끼 맛집으로 유명하답니다.



보통은 스페셜 오코노미야끼를 주문해요.

둘이서는 이거 하나면 충분하구요,

여럿이 오면 철판스테이크와 계란말이가 있는

D 세트를 추천해요 ~!


철판스테이크는 양파와 얇은 고기를

하얗게 볶아낸 요리이구요,

모든 요리가 철판에서 구워지기 때문에

맛이 남달라요 ~ 다 맛있음 〃


D세트 먹은 후기 보러가기


한 번도 맛 보지 못했던

야끼소바가 궁금해서 남길 각오를 하고

메뉴를 두 개 주문했습니다.



맥주는 카스와 하이트가 있어요.

별로 어떻게 다른지 모르겠어서

아무거나 주세요~ 했네요 ㅋㅋ



부천역 오코노미에서는 기본으로

김치, 염교와 어묵탕을 주세요.

저는 거의 어묵탕 국물만 좀 떠먹는 편인데

이것만 놓고 먹어도 벌써 술자리 시작이죠 ㅋㅋ



어묵탕은 딱 기본 !



야끼소바가 먼저 나왔는데요,

철판에서 볶아져 면이 더 꼬들거리고

간도 잘 맞고 구워진 야채 단맛도 맛있어서

야금야금 집어다가 먹었어요.

특히 해산물이 넘 부드럽고 맛있어서

배부른 나중에는 해산물만 골라 먹었어요 ㅋ



부천역 오꼬노미야끼 비주얼이에요 ~

구워진 오꼬노미야끼에 마요네즈를 뿌리고

가쓰오부시를 올려 나오는데요,

오꼬노미야끼 소스를 따로 가져다줘요.

바로 뿌리면 가쓰오부시 넘실거리는게 안 보이니까!



소스통 들고 촤촤 뿌려줬어요.

먹음직스러워보이는 비주얼 ~!!

재료가 정말 실해요 !


일본식 선술집이고 오꼬노미야끼 전문이지만

부천역 오코노미의 오꼬노미야끼에는

김치도 들어가더라구요 ~



친구랑 야끼소바 먹고 먹었더니

오꼬노미야끼는 정작 반 밖에 못 먹어서

남은건 포장했어요 ! ㅎㅎㅎ


부천역 오꼬노미야끼 먹으러

오코노미 꼭 꼭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