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시청역 술집 현대백화점 뒷편 백스비어

# 부천시청역 술집 현대백화점 뒷편 백스비어


오랜만에 연락 온 동생들의 부름에

부천시청역 현대백화점 뒷편 거리로

밤늦게 버스를 타고 나갔어요.

늦은시간에 밖에 나가는 일은 잘 없는데

1~2년만이라서 특별히 나간거에요 XD


어디가 괜찮냐고 묻자 자기들도 잘 모른다고..

너네들 동네 아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후죽순 엄청나게 기세를 떨치는

백종원의 프랜차이즈 백스비어가 보여

저기 한 번 가보자며 들어갔습니다.



안주류가 저렴한 편이었고

생맥주도 깔끔하게 구성되어

치즈순대 + 자몽생맥주 조합으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부천시청역 백스비어의 기본안주는

po팝콘wer



여자 셋이 모였는데

자몽자몽하게 자몽생맥으로 통일을 못하고

소주파 동생 혼자 소주 자작을 하네요.

캬 - 역시 넌 대단해 乃



치즈순대는 메뉴판 비주얼 보다는

순대갯수가 적어보였지만

치즈듬뿍에 순대가 사이사이 있으니

오랫동안 먹게 되더라구요.


게다가 셋다 저녁은 먹어서 배불렀음..

간단하게 한 잔! 하기 좋은 곳이에요.


다만, 안주가 저렴한 술집 특성상

시.끄.러.워.요.

ㅠ_ㅠ 사람이 몰리니까 어쩔 수 없네여



사진에 보이는대로만 딱 먹었는데도

늦게 만났더니 차가 끊겨 택시를 탔어요.

언니가 오랜만에 멀리 나가줬으니

다음엔 얘들이 부천역으로 좀 왔음 하네요 ㅋㅋ

불러야짘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