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동암역 고깃집 월수금에서 돼지고기 먹어요

# 동암역 고깃집 월수금에서 돼지고기 먹어요


인천에 사는 지인을 만나러

동암역 고깃집 월수금에 방문했던

옛날꽃날 후기입니다 ㅋㅋㅋ

여기 고기가 진짜 신선하고 맛있었는데

그 이유가 바로 ~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매장에서 직접 국내산 1등급 고기를

작업해서 썰어다주기 때문이에요.


돼지잡는날이 월수금 ~

제가 방문한 날도 금요일이어서

마침 또 바로 손질된 생고기가

불판 위에 올려졌어요.



심지어 포장도 된다고 하니까 -

넘 좋죠 !!!


동암역 고깃집은 특히

통돼지 김치찌개가 또 맛있는데

오전11시~오후3시에 가면

7천원짜리는 4,900원에 먹을 수 있고

자리마다 사리면이 놓여져있어

마음껏 끓여먹을 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서비스가 대박 ^^



파채, 깻잎장아찌, 콩나물과 김치,

상추 마늘이 나오는데요 ~~

콩나물, 김치, 마늘은

고기랑 같이 불판에 올려 구우면 더 맛있 〃



이미 양파랑 두부랑 감자랑 떡도 올려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푸짐하다



동암역 월수금의 고기질

진짜 끝내주죠 ~~

1인분 12,000원이구여

밥 한공기 시켜서 나눠먹고

통돼지 김치찌개랑 같이 먹어서

더더 배불리 먹었어요 !



크 ~ 완전 맛나보이죠

요 속에 통돼지고기가 푸짐하게 숨어있어요.

라면사리 하나 넣었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그냥 먹어도 맛있고 푸짐해서

사리는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ㅜㅜ ㅋㅋ



계란찜도 서비스로 나왔어요 ~ 꺄

동암역. 월수금. 성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