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강남 술집 수상한포차 여자끼리 가서 저렴

# 강남 술집 수상한포차 여자끼리 가서 저렴


친구랑 퇴근길에 강남역에 들러

자몽에이슬 한 잔 하자며

술집을 찾아보았어요 ~~


강남역 별밤? 근처인데

수상한포차는 여성끼리 오면

안주가격을 50% 할인해준다지 뭐에요.

1988포차 한 번 가볼까 했다가

거기나 여기 50%나 똑같겠다 싶어

들어가보기로 했습니다.



신분증 검사 철저하시구요 ~

첨 들어갈 때는 여자테이블이 많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여성분들은 떠나고

남자분들이 많아지는 분위기더라구요.


왠만한 테이블은 분위기가

온 사람들끼리 즐기는 식이라서

헌팅같은건 잘 없어용 ^^

있긴 있었는데 우리는 po거절wer ㅈㅅ



기본안주로 나오는 번데기가

따땃~~~하게 데워져 나와서

넘 맛있더라구요 ~~~

친구랑 기본이 맛있다며

연신 젓가락질을 했어요.



우리끼리는 언제나 과일소주로 -

이 친구랑은 매번 자몽에이슬입니다.

취하고 싶진 않은데 술은 땡겨서 ~~



강남 수상한포차에서 주문한

술집 안주, 우삼겹숙주철판(19.5)이에요.

엄청 수북하게 나옴 ㅋㅋㅋ



숙주가 대박 많아서

살찔 걱정 많은 여자들 술안주로

딱 좋은 안주입니다.

불 켜두고 가만히 두면 숙주에서 물이 나와

알아서 숨 죽고 다 익더라구요 ㅎㅎ



계란찜은 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값 해준대서 시켰지...

나름 양도 많고 괜찮긴 했어요.

주메뉴를 시켜야 주문할 수 있는

사이드메뉴 코너에 있었습니다 !


강남 술집에서 친구와 하트짠 ~

하트짠이 그렇~~~게 유행이라며.

원래는 검지를 옆으로 말아쥐고 하트짠인데

저희는 위쪽으로 올려봤어요.

더 예뻐서 ♡


그나저나 제 손 왜 이렇게 남자손 같져?

깔깔



완전 잘 익은 우삼겹숙주철판이에요.

양념도 맛있고 숙주도 많고

납작당면에 표고버섯도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



우삼겹도 얇아서 부들부들하구요.

안주메뉴도 탁월, 술 메뉴도 탁월했던

강남 수상한포차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