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온수역 덩어리생고기 맛집 고바우

# 온수역 덩어리생고기 맛집 고바우


지인이 맛있는 고기를 사주겠다며

온수역으로 저를 불러냈어요 ㅋㅋ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온수역까지 ~

^오^ 덩어리생고기 전문점 고바우입니다.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온 느낌이에요.

너저분해 보이는 실내였지만

더러진 않고 깔끔했어요!

의외로 고깃집 특유의 연기도 없었네요.



덩어리생고기 2인분을 주문합니다.

밥 먹을래? 말에 고기로 배채울건데? 했지만

밥도 나중에 주문했어요 ㅋㅋ



기본찬은 단촐한데

잘 익은 깍두기를 듬뿍 주셔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

선지국도 서비스 !



온수역 맛집 고바우에서는

특이하게 고기에 소금을 뿌려줘요.

까만건 아마도 후추...^^

소금 색깔도 거무스름한 것이

볶은소금이지 싶어요.



마늘도 구워서 고기와 함께 냠냠


씹는맛도 있고

왠지 육즙이 더 있어보여 맛있는

덩어리생고기 입니다 ~~~!



쌈장찍어 밥에 올려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


소금간이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답니다 ^^



고기로 완전 포식했어요.

날이 추워져서 감기기운이 있었는데

고기 먹어서 그런가 잘 버티고 있네요 :)

온수역 맛집 고바우에서는

복분자주도 3천원이라니 참고하세요 ~

메뉴엔 없지만 돼지갈비찜도 있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