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문래동 맛집 육천지 파파앤불스에서 장어먹기

# 문래동 맛집 육천지 파파앤불스에서 장어먹기


문래동 맛집으로 유명한

육천지&파파앤불스에서는

치즈등갈비, 돼지갈비, 한우에

장어까지 취급하고 있어서

선택폭이 굉장히 넓어요.



장어 1kg를 고르자

장어소스를  가져다줍니다.

양껏 먹으라는 소리 ~~

장어무한리필도 있는데

그보다는 1kg 메뉴가 더 실속있어요 !

무한리필 1인 29,000원

한마리 9,900원

1kg(네마리) 33,000원



장어구이는 장어를 통으로 굽다가

잘라서 일렬로 줄세워두면

더 잘 익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 문래동 맛집 사장님 말씀 !



장어가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죠? ㅎㅎㅎ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리필할 수 있어요.

가득가득 담겨있어서

눈치 보지 않아도 되니 좋아요 ㅋㅋ



두 마리 굽고 난 뒤에는

한 마리씩 추가로 더 구웠는데요,

요게 마지막이었던 것 같네요 ㅎㅎ



마지막 장어니까 더 예쁘게 ㅎㅎ



후식으로 코다리냉면을 주문했어요.

후식이라 가격도 저렴해요 3천원


장어랑 같이 먹으니 꿀맛 ♡

문래동 맛집에서 엄청 배불리 먹었어요.

마무리 냉면까지 진짜 맛있었구요,,

가까우면 자주 갈텐데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