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역삼GFC 카페 커피빈에서 커피&샌드위치

# 역삼GFC 카페 커피빈에서 커피&샌드위치


역삼GFC에는 카페가 여러개 있는데

그 중 1층에 있는 커피빈에서

간단한 저녁 겸 친구와 만났어요 ~!



매번 그냥 지나치던 샌드위치가

눈에 쏙쏙 들어오던 날 ! ㅎㅎ

튜나&치즈/치킨&치즈/크랜베리치킨/

페스츄리 에그/에그포테이토

가격은 4,000원~5,500원으로 구성된

샌드위치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고민 많이 하다가 하나 골라집었네요 ㅋㅋ



친구는 달다구리가 땡긴다며

시카고 치즈케익을 주문했어요.



역삼GFC 카페 커피빈에서 주문한 내역!

친구가 얼마 전 생일에 받은

커피빈 기프티콘이 있다며 쐈습니당 XD

고맙다 친구야 ~~~



가을을 맞이해 바뀐

커피빈 낙엽 컵홀더도 찍었어요.

계절 바뀔 때마다 디자인이 바뀌니까

매번 관심있게 보게 됩니다 ~



점심 때는 빼곡한 이 곳이

퇴근시간 이후에는 한산~하네요.


역삼 GFC 카페 커피빈 한 쟁반 ~

케익 먹을 포크랑

샌드위치 먹기 전 필요한 물티슈랑

꼼꼼하게 잘 챙겨줬어요.



엄청 푸짐한 샌드위치 !

빵은 냉장에 있으니

어쩔 수 없이 좀 푸석거렸지만

재료가 실해서 넘 맛있었어요.

치즈가 들어있으니

전자렌지에 살짝 데웠어도

맛있었을 것 같아요 ~~


역삼GFC 커피빈 샌드위치&커피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넘 괜찮았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