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망원역카페 수커피 Soo Coffee w친구들

# 망원역카페 수커피 Soo Coffee w친구들


친구들이랑 망원역카페 수커피에서

주말여유 만끽하고 왔어요 ~

딱 일주일이 되어 올리는 포스팅이네요 ㅋㅋ



망원역은 예전에 무슨 이상한

한방 다이어트?ㅋㅋ 체험단으로

종종 와봤던 곳인데요,

그 땐 역 근처만 왔다갔다해서

망원역카페 메인거리는

이번에 처음 와 봤어요 ~


동네 골목 여기저기에

맛집 카페가 들어선 모습이더라구요.



망원역 수커피는

노란조명과 나무패널로

따뜻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데요,

의자들이 테이블마다 제각각이라

골라앉는 재미(?)가 있어보여요.



여기 긴- 테이블이 시원스럽고 좋았어요.

단체로 오기 넘 좋아보여요 !



망원역카페 수커피의 메뉴판이에요.

어머.. 대체 왜 이렇게 저렴한걸까요..?

수커피를 우리 회사 앞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운터 옆 길로 좀 더 들어가면

화장실도 있고 그 옆에는

이렇게 숨겨진(?) 공간이 또 있어요.

저랑 친구들은 이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친구야 미안해 일어나는 타이밍에 찍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를 기다리는 우리들의 자세.

셀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공간은 완전 야외공간 같죠?

비 오는 날도 되게 운치있을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 HOT/ICE와 자몽에이드

수커피는 음료 양도 듬뿍듬뿍이에요.

테이블에 놓여있던 칼라안개꽃이랑 찍으니

더 있어보이게 찍히는 것 ~~~

SNS에 올릴 사진 찍기 딱 좋아요 !


망원역카페 찾으신다면,

수커피 강추강추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