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평역 문화의거리 카페 엘가 빙수가 맛있는 곳

# 부평역 문화의거리 카페 엘가 빙수가 맛있는 곳


부평역 문화의거리에는 카페도 많고

맛집들도 많고 쇼핑할 곳도 많은

그야말로 놀기 좋은 동네인데요 ㅎㅎ

친구랑 밥도 먹고 옷구경도 하다가

카페 엘가가 보이길래 들어갔어요.

빙수로 유명한 곳이죠 !



전국 4대 빙수로 유명하다는 엘가빙수!

4대빙수가 대체 어디어딘지는 모르겠드아...?



빙수종류가 어마무시하게 많은

부평역 카페 엘가에서 주문한 메뉴는

메뉴판에 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치빙이(8.5) 입니다 !

신메뉴가 업뎃되고 있지요 ~~



원피스라는 이름으로 블렌딩 된

아메리카노(4.5)도 한 잔 주문했구요,



꿀, 블루베리, 애플, 자몽이 들어간

슈퍼허니주스(6.0)와 함께

플레인 반숙카스테라 (6.0)도 주문했어요 !



부평역 문화의거리 카페에서

진짜 푸짐하게 시켰습니다 ㅎㅎ

밥 먹고 이게 또 들어가냐며 ^^...



초코치빙이는 초코치즈빙수인데요

초코케이크조각과 치즈케이크조각,

거기에 생그림과 아이스크림, 블루베리시럽,

그리고 속에 요거트아이스크림도 있는 메뉴에요.


반숙카스텔라는 뭐 워낙 유명하죠 ~

촉촉~함이 남다른 카스테라 ^^



엘가 빙수가 워낙 실해서

초코치빙이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음 근데 반숙카스테라는

제 취향이 아니네욬ㅋㅋㅋㅋㅋㅋ

부평역 문화의거리 카페 엘가는

좌석도 넓고 메뉴도 많고

무엇보다 빙수가 맛있는 곳이니

날씨 완전 추워지기전에 가보실 것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