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던킨 팩맨컵 따자따자 이벤트 쿠폰, 올리브 츄이스티

# 던킨 팩맨컵 따자따자 이벤트 쿠폰, 올리브 츄이스티

 

팩맨 아시죠?

고전 아케이드 게임인데

저도 어릴 때 한참 했던지라~

스마트폰 이전 핸드폰 시대에

내장된 게임이기도 했어요 ㅋㅋ


던킨에서 이 팩맨을 이용해

음료 용기는 팩맨컵으로,

그리고 팩맨 도너츠도 출시했어요.


 

우연히 던킨에 들렀다가 만난거라

두 배 더 반가웠던 팩맨컵이에요.

쟁반에 까는 종이에도

팩맨이 있네요 ㅋㅋㅋ

아 ~ 팩맨 하고 싶다 ㅋㅋㅋㅋㅋ


출출해서 올리브 츄이스티도 하나 집었어요.


 

던킨 팩맨컵은 노란 팩맨뚜껑을 돌려

입구를 찾으면 되는데요,

이게 따로 표시된게 아니라서

잘못 돌리면 거의 한 바퀴를 돌려야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가 요기잉네?


 

주문한 국화차가 넘나 뜨거워

식힐 겸 뚜껑을 그냥 벗겼습니다.

팩맨컵은 넘 신박하고 좋은데

저는 컵뚜껑을 잘 사용하지 않아요..ㅋ


 

향긋한 국화차 ~~~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국화차 ~~


 

멍 때리고 가만있다보니

던킨 팩맨컵 홀더에

Lets' play 따자따자가 보이네요.

어딜 오픈하라는겨?


오 요렇게 ~~~

잘 안 뜯어졌는데 여튼 꽝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포인트 앱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되는 것 같은데

굳이 안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 이걸 보고 하겠지...ㅋㅋ


던킨 도너츠는 테이크아웃 컵을

귀여운 걸로 한 번씩 바꿔주는데

음료 사먹는 재미를 두 배로 만들어줘서

넘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