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우이동 쌍문동 배달 되는 김밥천국 귯~

# 우이동 쌍문동 배달 되는 김밥천국 귯~


우이동 배달이 되는 김밥천국에서

점심을 포식~하고 왔습니다.


02-905-9955

배달이나 단체주문 등은

위 전화번호로 ! ㅎㅎㅎ


그런데 사장님이 바뀐지 얼마 안 돼서

당분간은 24시가 아니래요 ~~

오전7시부터 영업한다고 하니까

다른 문의사항은 전화로 ~~~ ㅋㅋ



우이동과 쌍문동에 딱 걸쳐있는

김밥천국 우이점 맞은편에는

도봉산자락이 보이고 있었어요~ ^^



우이동 쌍문동 배달 시키기 좋은

김밥천국의 김밥종류가 엄청 많았는데요,

소세지/떡갈비/새우튀김 김밥으로

푸짐하게 주문해보았습니다.


김밥이 나온 걸 보고 깜짝 ~ 놀랐는데요,

김밥 하나가 너무 커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소세지김밥은 소세지가 큼직해서

소세지 맛도 진하고 한 입 가득이에요 ~



새우튀김도 넘넘 맛있었어요.

출근길에 사 먹기 딱 좋은 김밥천국 !



우이동 배달 추천 메뉴는

돈가스마요 덮밥이에요 ~~

마요네즈는 어디에 넣어도 맛있습니다.

돈가스도 바삭하게 잘 튀겨졌어요 XD



한 입 해보시렵니까 ~~



쌍문동 배달하기 좋은 제육덮밥도

예쁘게 셋팅되어 나왔어요 ~


매장에서 먹으니 국물이 함께 나왔는데

우이동 배달도 국물이 같이 가겠죠 ?!

뻘겋게 볶아낸 제육볶음이

밥이랑 먹으면 넘 맛있답니다 ~!



치즈돈까스도 어마어마해요.

일단 저는 김밥천국에서 거의 돈까스를 먹으므로

돈까스 메뉴들을 더욱 눈여겨 보는 편이에요.

빠삭하게 잘 튀겨진 돈가스가

소스를 마구 적셔도 쉽게 눅눅해지지 않아

넘 좋더라구요 ~~~



우이동 쌍문동 배달되는 김밥천국에서

맛있고 푸짐하게 식사하세요 ~!


일요일은 아직 배달서비스가 불가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