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기라성 메뉴판 참고하세요 ~~

# 부천역 기라성 메뉴판 참고하세요 ~~


부천역 기라성에서 빨간 사천짜장이랑

엄청 매운 ㅋㅋ 불타는짜장 먹었던 후기가

이전 포스팅에 올라갔는데요 ~

이번엔 기라성 메뉴판 입니다 !



사진 보니 군침 돌아요 ~~

매운걸 워낙 좋아해서 ~~ ^^



부천역 기라성 메뉴판 전에 !

배달시킬 땐 몰랐는데

홀에서는 현금결제시 항공권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

와.. 저 제주도 왕복항공권 끊어둔거

친구랑 합쳐서 초특가로 39,600원인데

여기에서는 맛있는 음식도 실컷 먹어놓고

보너스로 항공권을 받을 수 있으니

뭔가 더 좋아보이네요 ~ㅋㅋㅋ



저번에 배달 시키면서 먹어본

모듬조개짬뽕은 1인~3인메뉴로 주문가능하고

불타는 !!! 매운 짬뽕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알았으면 불타는걸로 주문햇을건데...ㅋㅋㅋㅋㅋ



저번에 서비스로 왔던 군만두도 맛있었지만

여기서 보니 왕만두도 완전 맛있어보여요 ~~



부천역 기라성 메뉴판에서 하이라이트 !

짜장짬뽕 각종 면들이 있는 메뉴판이에요.

제가 주문한 불타는 짜장과

아빠의 메뉴였던 사천짜장이 아래 위로 있네요.


갠적으로 해물쟁반짜장 배달된 것은

면이 너무 불어있었기에.. 소스가 묽었기에.. 비추 ㅜ



밥 종류도 당연히 맛있겠죠?

아 배가 고파온다...쩜쩜


부천역 기라성 메뉴판에는

계절메뉴로 먹을 수 있는

불타는비냉!!!!!!!!!!!!!도 있어요.

제가 이 날 청량리할머니냉면이

저녁 8시에 영업종료라 거길 못 가고 갔던거라

불타는비냉 먹을까? 하는 생각도 했는데

중국집에선 역시 짜장이라며..

불타는짜장으로 먹었던거거든요 ~~

근데 이렇게 보니 불타는냉면도 궁금하네요 ㅋㅋ



셋트메뉴들도 있습니당 ~

어쩜 중국집 세트메뉴는 구성이 다 좋아보일까요?

다 먹고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ㅋㅋㅋㅋㅋ

식탐...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