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육쌈냉면 :: 비냉+얼큰물냉면 한번에 즐기기

# 부천역 육쌈냉면 :: 비냉+얼큰물냉면 한번에 즐기기


부천역 육쌈냉면은 체인점이라서

다른 곳을 이용해본 적이 여러 번이라

지나가다가 들어가보았는데요,

홀이 넓고 좋더라구요 ~~



2층에 있어서 창가에 앉아

거리를 내려다보는 것도 재밌어요 ^^

생각보다 사람이 없던 이유는

날씨가 추워져서인지 ~~~


추울 때 찬 거 먹는거 아닌가염? 데헷



원체 비냉을 좋아하는데

비냉 먹다가 육수를 부어

얼큰 물냉면으로 먹어본 적은 없어

이번에 그렇게 먹어보기로 합니다 ! ㅎㅎ



캬 푸짐하게 잘 나오죠 ~

부천역 육쌈냉면 양도 많아요 ~!


숯불갈비는 양이 그저 그런데

아마 중량 달아서 나오지 않을까 ~

다른 지점하고 차이는 없을 것 같구요 ㅎㅎ

부천역 육쌈 냉면 아니라 아류로 운영되는 곳도

다 저 정도 주는걸로 저는 기억하고 있네용 ^^



색감도 어쩜 이리 예쁜지 ㅎㅎ

휘휘 비벼 호로록 하기 아까운 비주얼이에요.



숯불고기도 퍽퍽한 살코기가 많이 나와

저는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 부분이 부드럽고 고소하다며

더 좋아하는 분들도 많은데

그건 그거대로 ~ 이건 이거대로 ~

맛을 즐겨보아용



부천역 육쌈냉면에서 이렇게 먹고나니

고기까지 먹어 그런가 배가 든든해요 ~

아빤 곱배기 시킬걸 그랬다셨지만

저는 진짜 배불렀어요 ~~ ㅋㅋ


먹다가 주전자육수 부어서

얼큰 물냉면으로 먹은 것도 넘 맛있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