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당산 빵집 '빠빠맹' 속이 진짜 실해요

# 당산 빵집 '빠빠맹' 속이 진짜 실해요



제가 빵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근데 빵이 진짜 맛있는 집이 있다는거에요 ~ 당산역 근처에 !


그래서 친구랑 같이 갔었어요.


간 김에 빵도 사먹고 커피마시며 다리 건너 합정까지 걸어왔네요 ㅋㅋ


위에 빵 나오는 시간이 있잖아요 ~ 저 시간 맞춰 가는게 좋아요 이 집은 ㅋㅋ


워낙 빵이 금방 나가서 애매한 시간에 가면 원하는 빵이 없어요 ㅠ





제과기능장... 제과랑 제빵 수준이 최상급인 분들이 받는 자격이에요.


제과만 적혀있다고 제과만 하는거 절대 아님요..ㅋㅋㅋㅋㅋ





다섯가지 빵을 샀더니 만원은 훌쩍 넘더라구요 ㅋㅋ


당산 빵집 빠빠맹은 좋은 재료로 맛있게 알차게 만들고


그만큼 값을 받는 곳이에요 ^^


허접하게 만들고 비싸게 받는 집이 아니니까 정직하죠 !





매운고로케를 먼저 시식해봤어요.


많이 맵진 않은데 매콤은 하고,


커피랑 같이 먹으면 매운맛도 전혀 입 안에 안 남을 정도에요 ㅋㅋ


당면이 들어가서 부드럽더라구요 ~ 겉은 파삭하구 ^^





친구는 감자고로케를 먹었는데 이게 속은 더 실한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집에 와서 ~ 엄마랑 같이 찢어본(?) 단팥빵 !!


단산 빵집 빠빠맹이 원래 단팥빵 맛집으로 제일 유명하거든요,,


그래서 팥빵을 아껴뒀다가 집에와서 맛봤는데 그러길 잘한 것 같아요 !


팥도 많이 달지 않고 속에 꽉 ~~ 차 있어서 엄빠가 진짜 좋아하셨어요 ㅋㅋ


발효도 잘 된 빵이라 엄청 부드러웠구요 ^^





요건 먹물크림치즈팥빵 이에요 ~


엄마는 크림치즈가 별로랬지만 저는 좋아하므로...


제 취향엔 딱인 빵이었어요 ^^


팥도 크림치즈도 좋아하고 먹물빵도 맛있으니까 ! ㅎㅎ


빵으로 배 다 채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