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압구정카페 카페데플뢰르 ~^^

# 압구정카페 카페데플뢰르 ~^^



압구정카페에서 맛있는 음료 마시며 시간 때우다 왓어요 ㅋㅋㅋ


여기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라고 '시들지않는 꽃'을 전시/판매하는 테마카페에요.


플라워카페들은 꽃향기가 진동을 하는데 여기는 가공처리한 꽃들이라 그렇진 않구


대신 인공향을 프리저브드 플라워에 입혀서 그런 좋은 향이 나고 있어요 ㅋㅋ





꽃 한 다발에 2만9천원...


시들지 않는 꽃이니까 이 정도 가격이면 부담스럽지 않네요 ㅎㅎ


종류도 다양하고 예쁘기도 하고


좀 더 작은 다발이나 화분모양도 있어서 선택폭이 넓어요.





요런 귀엽고 보송보송해 보이는 것도 있었는데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구,, 보기 예쁘더라구요 ^^


압구정카페 와서 프리저브드 플라워 구경하느라


시간이 금방 흘렀어요 ㅋㅋㅋ





플뢰르크리미망고 !! 무려 8천원이나 하는 가격이지만


맛이 정말 진하고 아이스크림도 얹어져있고 망고도 같이 나와서


거의 빙수급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에요 ㅋㅋ


혼자 다 먹기는 배가 부를 정도인데 둘이 나눠먹기는 또 모자른 양이에요 ㅋㅋ





친구는 퓨어 유자 요거트를 주문해서먹었어요.


저건 7천5백원 ^^


둘 다 색감이 비슷한데 플뢰르 크리미 망고가 더 예쁘지 않나요??


압구정카페에서 한참 수다떨고 놀다가 왔는데


넘 예쁜 카페라서 기분전환하고 싶을 때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