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봉천동 이웃집곱창 엄청 맛있다 ~~~

# 봉천동 이웃집곱창 엄청 맛있다 ~~~



서울대입구역이랑 봉천역 사이에 있는


이웃집곱창이 곱창 맛있기로 소문 났대서 갔다왔네요 ㅋㅋㅋ


이른 시간에 가서 텅텅 비었는데


저희가 2번째로 들어가고 계속 사람들이 들어오더라구요 ~


맛집 인정?! ㅋㅋㅋ





기본 셋팅이에요.


아삭아삭한 고추도 나오고 (좀 매울 수도??)


양파장아찌랑 맛.있.는. 깍두기랑 쌈장이랑 간 찬엽도 ~~


콜라랑 소주는 시킨거 ^^


개인 앞에 놔주는 소스는 직접 개발한 특제소스라고 합니다!





모듬곱창 2인분을 주문했어요.


1인분에 15,000원이구요, 엄청 여러종류가 나오죠 ~


나중에 곱창 다 익으면 부추도 한가득 올려줘요 ^^


봉천동 이웃집곱창 진짜 맛있더라구요 ~~~


국내산 한우인게 문제가 아니라 그냥 맛있는게 문제 ㅋㅋㅋㅋㅋ





볶음밥도 시켰는데 판 째 들고가서 깔아다주셨어요.


자리에서 바닥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굽다가 먹었는데


어우 ㅠㅜ 타이밍 짱 ! 너무 맛있었어요 ~~





그래서 소주를.. 둘이 4병이나... 헉


친구가 술을 잘 마셔서 버텼지 저는 한병이나 마셨을까욬ㅋㅋ


봉천동 이웃집곱창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