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역삼김치찌개 맛있는 복돼지네 ~

# 역삼김치찌개 맛있는 복돼지네 ~



회사에서는 거의 항상 점심메뉴가 고정되어 있는데요,


그나마 고정메뉴에서 벗어날 때 종종 찾아가는 곳이


복돼지네 라는 흑돼지 전문점이에요.


점심에는 거의 다들 김치찌개를 먹는데,


여기에도 흑돼지가 뭉텅뭉텅 듬뿍듬뿍 들어가 있답니다 ~





이 날은 상무님, 팀장님과 함께 셋이서 갔고


늘 그렇듯 두부사리를 추가했어요.


반찬으로 비엔나소세지가 나와서 속으로 엄청 신나했네요 ㅋㅋ


밥 한공기 뚝딱 하게 되는 역삼김치찌개 먹으러 왔어도


김이랑 반찬이 맛있으면 더 맛있는 것 같거든요 ~


다양성을 추구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찌개가 오기 전, 기다리는 이 시간 ~


배가 별로 안 고플 땐 여유있는 시간이지만


배고플 땐 진짜 힘들어요 ㅜㅜ ㅋㅋㅋㅋㅋ


비엔나소세지라도, 고추라도 한 입씩 물고 있어야 합니다 ㅋㅋ





역삼김치찌개 등장 ~~~~~


라면사리도 듬뿍듬뿍 들어있어 너무 좋아용 ♡


찌개음식을 먹고나면 옷에 냄새가 배어있어서 좀 그렇지만


먹을 땐 세상음식 무엇보다 맛있다구용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대찌개 김치찌개 이런 종류 좋아하는데


부대찌개는 회사 근처에 없어서 김치찌개집이 유일하게 애정하는 곳입니당.





이 날도 밥 한 공기 뚝딱 비우고 나왔어요 !


김치찌개도 푸짐해서 셋 다 배 땅땅 두드리고 나왔구요 ㅋㅋㅋㅋㅋ


김치찌개에 들어가는 김치도 따로 주셨는데


저것도 되게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