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인천계산동맛집 훈장골에서 돼지갈비를 !

# 인천계산동맛집 훈장골에서 돼지갈비를 !



계양구청 근처, 이마트 뒤쪽에 있는 훈장골이라는 고깃집에 갔었어요 ~


아빠랑 아빠 친구분들이랑 같이 갔었는데


생각보다 주차공간도 크고 건물 하나 통이라서 식사공간도 많고


비즈니스를 위한 룸도 있구요 ^^





인천계산동맛집 훈장골에서는 식사메뉴도 있어요 ~


가마솥 쌈 정식은 만원,


갈비당이랑 돌솥비빔밥, 산채비빔밥은 6천원이네요 ㅎㅎ


정식 메뉴가 좋아보여요 ㅎㅎㅎ





돼지갈비를 주문했는데 두 종류가 있었어요.


한방 돼지왕갈비랑 국내산 돼지목살양념구이 !


여기 있는건 한방 돼지왕갈비인데 옆에서 수증기가 나와


고기가 더 촉촉하게 익도록 한다고 해요 ~





갈비만 먹으면 아쉬우니 냉면도 하나씩 주문해봤어요 ^^


인천계산동맛집 다운 맛 ! 고기도 맛있고 냉면도 맛있더라구요.





냉면하고 갈비하고 같이 먹어보셨나요?


저 이렇게 먹는거 진짜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