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중동역술집 칸, 단골되세요~

# 부천중동역술집 칸, 단골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웃기죠. 단골되세요~ 라니 ㅋㅋㅋ


여기가 정말, 오래된 술집인데


정말 괜찮고 바람직하고 자꾸 생각나고 자꾸 가고싶은


그런 곳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동역 2번출구에서 왼쪽으로 쭉 골목 들어가면


요 아라호프라고 써 있는 입구 2층에 있어요 ^^





실내가 불그스름~ 하고 아늑아늑하지요 ㅋㅋㅋ


여기는 지역 특성상 ㅋㅋㅋㅋㅋ 주말에는 사람들이 서울로 빠져나가서 한산하고


평일 저녁에는 붐비는 ~ 그런 곳이에요 ^^





어제 다녀온 따끈따끈한 후기입니당 ㅋㅋㅋ


두부김치는 7천원이에요~


부천중동역술집 칸에서도 비싼 축에 드는 메뉴에요 ㅋㅋㅋ


술은 처음처럼이든 참이슬이든 과일들어간 소주든 뭐든 다 3천원이에요 !


매화수 청하도 3천원 ~.~





두부김치는 고기볶음 김치볶음 두부가 따로따로 ^^


아~ 정말 배불러요 ㅋㅋㅋ 밥 안 먹고 갔는데도 배불렀어요 ㅋㅋ


원래 두부김치에는 막걸리가 제격이지만 소주로 ~





정말 배불렀다는 말은 거짓말이 아니지만


술을 더 먹고 싶어서 ㅋㅋ 시킨 오징어부침개 ~~


부천중동역술집 칸에서 거의 시그니처급 메뉴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5천원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