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연남동술집 스티브잡술에서 2차 ~

# 연남동술집 스티브잡술에서 2차 ~



친구들이랑 연남동 대만야시장에서 양꼬치에 칭타오를 먹고


근처에 있는 스티브잡술로 2차를 갔어요.


여긴 처음 가보는 곳인데 지나가다가 이름이 너무 임팩트있어서 들어갔네요 ㅋㅋ





스.티.브.잡.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인친구 브라이언이 스티브잡술에는 스티브잡술을 파냐며


서버한테도 계속 스티브잡술은 없어요? 하고있고 ㅋㅋㅋㅋㅋ


그런거 없다 ^^^^^^^^^^^^^





연남동술집 스티브잡술에는 옛날 문방구 앞에 있는 오락기랑


오락실에 있는 게임기가 있더라구요.


실제로 쓸 수 있는건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웃겨 ㅋㅋ


저기 자리잡고 있는 애가 브라이언.. 마스크쓰신 PD오빠..





한쪽에는 탁구대도 있고 저기 창문에 살짝 비쳤는데


다트하는 것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마시러 오는덴가여 놀러 오는덴가여?ㅋㅋ





연남동술집에서는 배가 불러서 안주에 별 관심이 안 갔는데


굳이굳이 또 시키긴 했네요 ㅋㅋㅋ


술은 걍 소주로 ~





스티브잡술 왜 없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안동소주랑 한라산이 있었네요!


이 때는 모르고 그냥 찍음...





간사이오뎅탕(14.0)이랑 치킨 가라아케(15.0)를 주문해두고


술은 처음처럼으로 주문해두고 수다수다 ~ 떨었습니당


으아닝. 바가지빙수는 뭘까요? ㅋㅋㅋ





간사이오뎅탕은 간사이간사이 한 맛ㅋㅋㅋㅋㅋㅋ


하.. 뭐라 표현하기 힘들어요 그냥 내가 만들 수 있을 것 같애..





치킨가라아케는 왜 카라아게나 가라아게가 아니고 가라아케인지 모르겠지만


맛이성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와 달리 !


2차가 길어질 뻔 했는데 저는 아빠가 데리러와서 먼저 집으로...


연남동술집 스티브잡술, 다음에 가면 술만 먹지 말고 놀다와야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