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연남동쭈꾸미는 교동집에서 먹어유

# 연남동쭈꾸미는 교동집에서 먹어유



삼겹살 1인분, 쭈꾸미 2인분을 주문했던 이 날 !


아~ 아주 이거 진짜 술 땡기는 맛이더라구요 ㅋㅋㅋ





연남동쭈꾸미 먹으러 온 교동집은


소문이 날대로 났는지 사람이 북적북적 후끈후끈


바깥쪽 찬 공기에도 안은 완전 더워요 ㅋㅋㅋㅋㅋ





연남동쭈꾸미 비주얼 좀 보세요 ㅠㅠ


친구들이랑 셋이서 가서 이거 진짜 너무 맛있게 먹고


술은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배는 부른데 볶음밥도 맛있을 것 같으니


2공기 비벼주세요 ~~~





아 다시 보니까 또 배고파... 진짜 맛있었어요.


볶음밥에도 소스가 적절해서 남김없이 먹었네요 ~


왜들 그렇게 찾아가나 했더니, ㅋㅋ


연남동쭈꾸미 교동집 자주 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