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식이유황 MSM 들어보셨나요?

# 식이유황 MSM 들어보셨나요?


제가 요새 부쩍 건강에 관심이 많아져서 이것저것 챙겨먹고 있는데요,

한 달여쯤 전에 지인으로부터 받은 식이유황 MSM 참됨이라는 제품이 있어서

회사에 가져와서 물에 타 먹어봤어요 ㅋㅋㅋ



아무래도 교회에서 만든 브랜드인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이유황이 주로 관절건강에 좋다고 홍보되던데

식이유황효능으로 검색해보니 해독, 통증완화작용을 한다고 하네요.

어머.. 일단 디톡스를 위함이라 생각하고 마셔봐야겠어요 ㅋㅋㅋ



하나씩 낱개 포장된 제품은 달달하고 백색의 제품이고

사진에는 없지만 통에 담긴 식이유황 MSM 가루도 받았는데

그거는 똑같이 백색이지만 진짜 오지게 쓰더라구여 ㅋㅋㅋㅋㅋ

쥬스에 타 마셔야 한대요.. 물에 타니 영 못 먹겠어요 ㅋㅋ




통에 담긴 백색가루와 달리

포로 된 거는 비타민이 들어간 듯 진한 노란색으로 바뀌었는데요

마셔보니 쓴맛이 살짝 느껴지긴하지만

단맛과 새콤한 맛이 진해서 쓴맛이 거의 안 느껴져요 ~


몸에 좋은거다 생각하고 식이유황 MSM 과다복용하면 어쩌나 걱정하며 찾아보니

과복용해봤자 약한 위장장애나 변통? 뭐 그정도 있을거라네요 ~

일단 보이면 한번씩 챙겨먹어보려구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