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봉천동 곱창은 이웃집곱창에서 ~!

봉천동 곱창 먹으러 서울대입구역에서 가까운

이웃집곱창에 다녀왔어요 ^^

여기가 글쎄 논현에서 곱창맛집으로 유명했던 곳이

옮겨온 거라네요~~? 얼마나 맛있으려나 ~~ ㅋㅋ



친구랑 우연히 지하철 역사 안에서 만나서 같이 찾아왔는데요,

와, 우리 이렇게 만나서 온 적 처음인데 !

항상 한쪽이 기다리곤 했거든요 출구쪽에서 ㅋㅋ

전화하느라 플랫폼 밖으로 못 나가고 있을 때 친구가 절 부르더라구요 ~


여튼, 봉천역 6번출구로 나오거나 서울대입구역 5번, 6번출구로 나오면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ㅎㅎㅎ



봉천동 곱창 메뉴들은 메뉴판이 따로 없이 벽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이 떡 보이니까 편하더라구요 ^^

먹다가 추가주문 시키고 싶을 때도 고개만 돌리면 되구 ㅋㅋㅋ

게다가 특양 빼고는 전~부 국내산한우에요 !!



평일저녁 이른 시간에 갔더니 사람들은 많지 않았어요 ~

하지만.. 알죠? 하나 둘 들어오면서 자리잡고 어느새 돌아보면 꽉 차 있는..

여기가 강남 홍대처럼 번화가가 아니라서 사람들이 물밀듯 밀려들어오진 않는 것 같아요.

대신.. 입소문 나면 이거 먹으러 멀리서도 찾아오겠죠 ㅋㅋㅋㅋㅋ

일찍 찾아갈 수 있어서 편하게 먹고 왔네용 ^.^



기본찬은 소스 4종류와 양파간장절임, 깍두기, 고추, 간 천엽이에요.

각자 개인으로 주는 저 소스가 고추 덕에 매콤~해서 깜짝 놀랐는데

뭘 넣으신건지 달큰한 맛도 나고 그렇더라구요 ~ 진짜 맛있어요 !

깍두기도 넘 맛있구요 >_< 잘 익은 깍두기~ 좋아유 ~



저는 사실 곱창을 그리 잘 먹는 편이 아니라서

간이랑 천엽도 아직.. 시도 안 해봤네요 ㅋㅋㅋㅋㅋ

친구가 먹어보곤 신선하다구 맛있다더라구요 !!

그날 도축된 한우에서 나온거라고 해요 ~

딱 먹어보면 중국산이랑 한우랑은 맛 차이가 난다는데,

저도 먹어볼걸 그랬나봐요 ㅋㅋㅋㅋㅋ



봉천동 곱창을 먹기 전에 탕이 하나 더 나왔는데요,

어묵탕 ! 이었습니다 ㅋㅋㅋ

곱창 먹을 때 찌개나 탕을 가져다주는 경우는 처음인 것 같아요 ^^

이웃집곱창 인심이 후해요 ~~



모듬곱창으로 2인분을 주문했더니 뭐가 되~~~게 많이 나왔어요.

1인분에 만2천원이구요, 200g씩 ^^

감자, 떡, 버섯, 양파, 마늘 외에 염통, 곱창, 양, 막창, 대창이에요.

염통은 심장 ~ 양은 첫번째 위, 막창은 네번째 위인데

두번째 위는 벌집이라고 곱창전골에 들어가고

세번째 위는 천엽이라고 하네용 ~!


동영상 보시면 설명해주시는게 다 나오지롱요 ~~~ㅋㅋㅋ

친절한 설명 ㅋㅋ 빨간건 소의 하트~ 허파에요 라고 ㅋㅋㅋㅋㅋ



염통은 빨리 익고 오래 두면 질겨지니까 먼저 먹어야해요.

익자마자 소스에 이렇게 넣어주시더라구요 ^^

음 ~ 맛있어 ~ ㅋㅋㅋ



나머지 봉천동 곱창들이 완전히 다 익으면

생부추를 한쪽에 놔두고 가시는데요,

부추 익혀서 같이 먹으니까 더더 맛있었어요 ^^!



짜란 ~ 곱 가득 차 있는 곱창 ^^

제가 이거 참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건 기름이 많아서 저는 요 부위만 좋아하는데

이웃집곱창은 다 맛있어서 골고루 먹었어요 ~~

곱창의 신세계 ^^를 맛보고 왔다며 ㅋㅋㅋㅋㅋ

친구도 여기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이 동네에 이런 맛집이 숨어잇을 줄 몰랐다구요 ㅎㅎ



부추에 마늘에 넘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시켜서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ㅋ)



식혜는 디저트로 주셨어요 ~

다 먹고 입가심하기 넘 좋은거 있죠 !!

근데 아직 먹는거 끝난게 아니었는뎈ㅋㅋㅋㅋ

그냥 같이 먹었어요 ^^^^^^^^^^



볶음밥 ~~~~~

3천원이구,, 불판 가져다가 거기에 볶아서 가져다주셨는데요,

불 위에 몇 분 두면 아래가 노릇노릇해져서 진짜 맛있어요 !

에 좀 끼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맛나게 먹었답니다 ~



그리고 진짜 배가 엄청엄청 불렀는데...

봉천동 곱창을 넘 맛있게 먹은 여운이 계속 남아서...

술도 더 시키고.. 짬뽕라면도..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잘 먹고 다니는 사이 아닌데 완전 둘 다 과식 했네요 !



이웃집곱창 짬뽕라면은 4천원인데요,

오징어랑 조개랑 소라랑 들어있어서 먹을것두 많고

해물향도 완전 ㅠㅠ 맛있게 나서 호로록 ~ 다 해치웠어요.



대체 몇 병을 마신건지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거의 다 마신걸로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