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이태원 수제버거 :: 멀로니스펍앤그릴

멀로니스펍앤그릴에서

이태원 수제버거와 수제맥주를 맛 보고 왔어요.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유명하더라구요 !



이른 시간인데도 바에서는 외국인들이

혼자 와서 맥주를 마시고 있었구요,

테이블이 금세 가득 차고 단체로도 소규모로도

많이들 방문하는 인기좋은 펍이에요.


저쪽 벽쪽에 보면 테이블축구대도 있어요 ^^



친구의 뒷모습과 다른 분들 ㅋㅋㅋ


이태원 멀로니스펍앤그릴은

요일별브런치를 운영하기도 한대요.


가까이 사시는 분들 좋겠다며...

이태원에는 세계음식들을 쉽게 접할 수 있어

주말브런치로도 종종 찾곤 합니다 ^^



수제버거와 맥주를 시켜두고 기다렸더니

이태원펍 직원분이 소금,후추,케찹,마요네즈를 가져다주셨어요.


케찹 마요네즈는 왜인지 알겠는데 소금 후추 ?.?




멀로니스펍앤그릴에서 수제버거 먹으며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ㅋㅋ


미국사람들은 버거에 소금, 후추를 뿌려먹기도 한다는거..



네.. 그래서 저도 이태원 펍을 경험하몈ㅋ

소금후추 뿌린 버거도 경험해보았습니다 ㅋㅋㅋ



샐러드 or 어니언링 선택이었나?

어니언링이 맛있다고들 하더라구요 ~


이태원 수제버거 퀄리티도 엄청나죠?

패티도 두껍구 치즈도 잘 녹아있구요.

번도 맛있어요.



마요네즈 케찹은 접시 한쪽에 짜 두고

어니언링도 찍어먹고 버거도 찍어먹고



포크 나이프로 먹는게 더 위험(?)할 것 같아

손으로 꽉 눌러잡고 먹었는데요

오우 역시 손으로 들고 한 입 가득 베어무는게

진정으로 버거맛을 보는 법인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수제맥주와 함께 넘 맛있게 먹구 왔어요.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2동 225-67 2층

02-3785-1675

17:30~02: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