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청담동레스토랑 바빌리안테이블 굿~

청담동레스토랑에서 (여자..동성..) 친구랑 식사하고 왔어요 ~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호텔처럼 카펫까지 깔아놨더라구요 ^^

알죠? 이 동네 퀄리티 ~ 흐흐

영국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존 버틀러가 꾸몄다고 해요 ~~

압구정로데오역 6번출구에서 직진하다가 하나은행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되구요,

점심부터 저녁까지 운영되는 곳이랍니당 ~! 02-540-3305



레스토랑까지 왔는데 와인을 뒤로 하고 ㅋㅋㅋㅋㅋ

병맥주 두 종류를 시켜봤어요 ^^

다른데서 못 봤던, 처음 보는 맥주들이에요 ~

스비츄리스에서 나온 엑스트라 드라우트와 발티오스 !

최고급 세계 10대 맥주를 직수입해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컨셉이라고 하는데

심지어 식사와 함께 주문하면 병맥주가 반값 ~!!!

바빌리안테이블 좀 쩔죠? ㅋㅋㅋㅋㅋ (이래서 와인 대신 맥주로...ㅋㅋ)



메인요리를 주문할 때는 사이드요리가 하나씩 제공되는데요,

사이드요리가 또 종류가 되~~~게 많아요.

그라탕, 미니파스타, 구운포테이트나 야채 등등이 있는데요,

저희는 청담동 레스토랑에서 메인요리 2개 시켜놓고

사이드는 포테이토 관자구이와 마르게리따 미니 피자로 주문했어요.

헐.. 관자가 거의 그 천하장사 소시지있죠? 그거만큼 부드러워요 !!

맛은 그런 저렴한 맛 절대 아니죠잉 ~? ㅋㅋㅋ



병맥주를 시켰다보니까 요 미니피자가 또 쏠쏠하더라구요.

진짜 별거 없어보이는데 별거 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식전 에피타이저로 나왔던 수프도 존맛이었는데ㅠㅠ

코스로 시킨 것도 아닌데 코스로 먹는 기분이에요 *.*



바빌리안 테이블의 메인메뉴 두 가지도 나왔어요 !

디마레크림파스타(19.8)와 찹스테이크(28.5) !

디마레크림파스타는 신선한 해산물을 넣어 만든 요리인데

소스가 정말 담백하고 해산물에서 우러난 감칠맛이 정말 좋았어요.

나눠먹느라 조금씩 덜어먹었더니 더 맛있었던 듯...ㅋㅋㅋㅋㅋㅋㅋ


찹스테이크는 숙성시킨 고기를 이용해 바빌리안테이블만의 소스로 만들어졌어요.

고기가 숙성되어 그런지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

소스도 짜지않고 넘넘 맛있어서 먹을 때마다 감탄했어요 ^^

청담동레스토랑, 생각보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고급스럽고 분위기좋고,,

데이트장소로도 딱이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