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명동피자 무한리필 되는 일마지오에서~

명동피자 무한리필이 되는 일마지오, 유명하죠?

파스타와 피자가 주메뉴인데

메뉴를 1인당 1개씩 주문하면 피자가 무한리필이라는 사실 ~!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까 미리 확인하고 가셔야 해요 ^^

(브레이크 오후 3~4시)

저는 브레이크타임 간당간당하게 도착해서 겨우 먹었어요 ㅋㅋㅋ

커피를 셀프로 마구 가져다먹을 수 있게 뒀던데 그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파스타 두 종류를 주문해서 1인1메뉴 조건을 충족하니

명동피자 무한리필이 시작되었어요 ~

(마치 게임 퀘스트 같다...ㅋㅋㅋ)

파스타가 나오기 전부터 친구꺼랑 제꺼를 동시에 두 개씩 서빙해주시는데

저희 테이블 말고도 한 테이블이 더 있어서 덜 눈치보며 맘껏 먹었네요 ㅋㅋ



일마지오는 여기가 두 번째로 온 것 같아요.

송도에서 한 번 가보고...

송도는 별로였는데 명동은 왤케 친절하시고 ^^ 음식맛도 좋고 ~~

넘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동피자 무한리필을 먹으러 와서

사람들이 이런 와인들도 많이 마셨나봐유 ~~

1865도 그렇고 모엣샹똥도 그렇고 다 맛있는 술들이라 ㅜ

요거 보니 저도 한 잔 하고 싶어졌어용... 흑흑



일마지오 명동점 명함이에요 ㅋㅋㅋ

찾기 어려운 위치가 아니니까

명동 갔다가 한 번 들러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