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일상블로그 - 가디 큐베, 생활맥주 들르다

# 일상블로그 - 가디 큐베,  생활맥주 들르다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대륭포스트타워 6차 2층에 있는

큐베라는 일식당에 친구와 다녀왓어요 !



아나고덴뿌라, 항정살구이, 큐베후토마끼,

그리고 규 가루비 카츠까지 !

넘넘 배불리 많이 잘 먹구 왔는데요,

아나고덴뿌라는 붕장어를 튀긴거라 부드럽구

항정살구이는 와사비랑 같이 먹음 풍미가 좋구

큐베후토마끼는 항정살구이랑 같이 먹음 또 맛있구

그랬어요 ~



규 가루비 카츠는 소고기갈빗살을

겉면에 돈까스처럼 튀겨낸 다음에 슬라이스해서

단면을 익혀 먹는거에요 ~~~

소스에 담군 야채랑 같이 먹어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한 개씩 구워먹으니 재미도 있더라구용 ^^



한창 먹구 배가 넘나 불렀는데

친구랑 저랑은 밥만 먹고 헤어질 사이가 아니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에 있는 생활맥주에서 수제맥주를 마셨답니다.

늘 그렇듯 저는 밀맥주, 친구는 인디아 페일에일이에요.



부드럽고 향긋하고 가벼운 맥주를 좋아하는 저,

진하고 쌉싸름하면서 경쾌한 맥주를 좋아하는 친구,

성격은 그리 다르지 않은 듯한데 취향은 참 달라요 ! ㅋㅋ


곧 이 친구랑 삿포로 여행을 가는데 기대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