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강남레스토랑 아이해브어드림 가보셨나요?

테이스티로드에서 신선로파스타와 딸기피자가 나온 뒤로

한참 인기있었던 아이해브어드림 !

소개팅 장소로 찾는 강남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하고

여전히 장소만 이사해서 성행중인데요 ~

이 전에는 못 가봤다가 옮겼다는 소식을 들은 이후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



I have a dream 하면 저는 Westlife 목소리가 귓가에서 맴돌아요 ㅋㅋㅋ

원래는 ABBA 노래죠 ^^

꿈이 없으면 인생이 쓰다는데... 제 꿈은 뭘까요

이래서 내 인생이 써....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행복하게 잘 먹고 잘 사는 것, 정도의 추상적인 꿈밖에 없네요 ㅜ



강남레스토랑 분위기 한 번 보세요 ~

여기는 오픈주방인데 안쪽 주방에 사람도 많고 되게 규모있어요.

큼지막한 홀에 테이블도 많고 사람도 많고 ^^ 시간 잘 못 맞추면 웨이팅도 있곸ㅋ

음식이 만들어지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다거나 음식냄새를 맡을 수는 없지만

분주한 주방의 모습이 뭔가 프로페셔널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주방 위쪽으로 있는 거울 ! 여기로 홀에 있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어요.

카메라로 줌 땡겨 찍었는데...

사람들 표정까지 다 찍혀 오모낭.. 나보다 눈 좋다 너~



아이해브어드림에서 가장 유명한 신선로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만9천5백원이구요, 뚜껑이 덮어진 채 나왔는데 바로 뚜껑을 가져가셨어요 ㅋㅋㅋ

자리에서도 계속 끓이기 때문에 소스가 점점 더 진해져요 ^^

특색있는 강남레스토랑의 비결이 바로 요 신선로였다죠 ~!

각종 해산물들이 들어있는데 관자가 특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건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일반적인 고르곤졸라피자와 많이 다른 모습이죠 ^^

고르곤졸라 크림과 유자퓨레를 곁들였다는데,

화이트와인비네거 루꼴라 샐러드와 양파소테가 더 진하게 느껴졌어요.

가격은 만3천5백원이구요 ~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아이해브어드림은

좀 더 색다르고 신선하고 이야깃거리가 많은 메뉴들을 개발했더라구요.

처음 방문해봤는데 신기한게 많았어요 ~

강남레스토랑으로 오래 사랑받을만 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