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상동역맛집 닌자초밥, 피자가 서비스에요~

부천상동역맛집 닌자초밥은 피자를 주는 초밥집으로 유명해요.

TV에 처음 나왔었나.. SNS에서도 입소문이 나면서

한 때 줄 서서 먹는 맛집이었죠 ~ 지금은 잘 모르겠지만요 ^^;



부천 상동점으로 다녀왔는데요,

부천상동역맛집 닌자초밥의 서비스들 ~

보리강정과 슬러쉬를 셀프코너에 비치해서

마음껏 무한정 가져다먹을 수 있게 해뒀어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42-1

032-326-7005




둘이 오면 커플세트나 친구세트로,

셋이오면 트리플세트로 ~ 간편하죠?

부천상동역맛집 닌자초밥에서는 단품으로 고르는 것도 좋지만

세트구성도 괜찮아서 편하게 시키기 좋아요 ^^

그리고 요 세트메뉴들에 서비스 피자가 나와요 ~!



부천상동역맛집 닌자초밥의 실내인테리어는

큼직한 벚꽃나무와 노란색 조명과 원목가구들로 꾸며져있어요.

한쪽에는 길~게 거울도 붙어있어서 실내가 더 넓어보여요 ~



세트에 포함된 우동이 제일 먼저 나왔는데요,

추운 날씨에 뜨끈한 우동 먼저 먹고 몸 녹이게되니까

마음도 편해지고 속도 편해져요 ~ ㅋㅋㅋ



다음으로는 세트에 포함된 샐러드로 입맛을 돋구고



다양하게 나온 초밥들을 종류별로 하나씩 맛보다보면

어느새 배가 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불러진다며 ㅜㅜ ㅋㅋㅋ

부천상동역맛집 닌자초밥의 다양한 초밥들에는

생선초밥들도 있지만 생새우, 초새우, 소라 등도 있어요.



꿀 찍어먹는 또띠아피자가 서비스로 나오는데,

이게 제일 늦게 나왔어요 ~

메인메뉴 한참 즐기다가 나오니까 뭔가 득보는 기분이고

메인메뉴로 배가 찬 상태로 서비스메뉴를 먹게 돼서 더 좋았어요.

음식 나오는 순서 마저 넘 좋네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