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사역술집 난장캠프 바베큐세트 대박 !

신사역술집 난장캠프에서 바베큐세트를 먹고 왔어요 ~

비주얼부터 맛까지 뭐 하나 빠지는게 없더라구요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19-26

02-3443-6466

16:00~02:00 연중무휴 



신사역술집 난장캠프의 입구가 요 옆에 램프달린 나뭇가지 ㅋㅋㅋㅋㅋ

저기로 들어가면 되구요, 저는 저기 못 찾아섴ㅋㅋ

한참 헤맸다며... 천막 안에서 먹는 곳은 아니고 텐트는 컨셉이에요 !



짜란 ~ 저희 모임 25명의 자리가 마련된 곳입니다.

난장캠프에 미리 예약을 했더니 자리를 세팅해두셨더라구요 ~

모임 사람들이 하나둘씩 차례차례 오는 바람에

일찍 도착한 저는 1시간이 훌쩍 지나서야 주문을 하고...

식사는 그보다 더 늦게...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바베큐세트에 나온 새우파프리카, 돼지고기, 치킨닭다리랑 날개, 오징어 !

단호박, 버섯, 고구마떡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걸 올려둔거에요 ㅋㅋㅋ

신사역술집 난장캠프에서 바베큐꼬지가 나올 때

모임 사람들 전부 탄성을 ~~~ 질렀어요. 비주얼이 너무 멋지죠 !



이걸 또 직원분이 일일이 굽고 자르고 굽고 드세요 ! 하신답니다 ^^

신사역술집에서 완전 大포식했네요 ㅋㅋㅋㅋㅋ



난장캠프에서 추가로 주문한 오뎅탕과 소세지, 파인애플 구이에요.

파인애플은 구우면 단맛이 더 우러나고, 소세지는 말할 것도 없고 ㅋㅋ

신사역술집 난장캠프 음식들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

실제로 캠핑가서 구우면 타는 것도 많아서 열악한 맛에 먹게 되는데

여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모임 사람들이 워낙 먹고 마셔서 그런지

나중에 라면도 서비스를 주시더라구요 ^^ 어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