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선릉역 스시메이진, 믿고 가는 초밥뷔페 !

# 선릉역 스시메이진, 믿고 가는 초밥뷔페 !


선릉역 스시메이진은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신생매장이에요 ~ 그만큼 더 깔끔하답니다 :)

스시뷔페라서 초밥퀄리티가 좋기도 하지만

초밥 외에 다른 메뉴들도 맛있어서

스시메이진 프랜차이즈는 믿고 방문하고 있어요 ~



이 날도 얼마나 먹은건지...

진짜 배 터지게 식사를 했는데요,

샐러드부터 넘 예쁘고 맛있고 ~~



초밥뷔페라고 생선회만 있는게 아니라

육회도 있고 초밥에도 생 소고기가 올려지고

타다끼 소고기도 있고 그래요 ~



과일류도 먹기 좋게 준비되어 있었는데

다른거 먹느라 저는 과일은 손도 못 대고 나왔어요.



디저트류는 다양해도 다 안 먹어보잖아요 ~

이쯤되면 배가 부르니까 ㅋㅋㅋ

게다가 스시메이진에는 아이스크림도 있거든요 ~

딱 인기 좋을만한 몇 종류만 있어서 넘 좋아요.



쇼콜라모찌가 특이해서 갈 때마다 하나씩 먹는데

초콜렛맛도 아니고 떡도 아니고 그렇네요 ㅋㅋ



간장새우도 있었어요 ~~~

맛을 안 봐서 얼마나 짜련지 선도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오픈 초기라서 아마 선도는 보장되지 않을까...싶구요 ㅋㅋ



요거는 냄비채로 들고 국물을 담아 인덕션에서 끓이는

셀프메뉴인데요, 요세나베~ 라고 ^^

요세나베는 모듬냄비요리를 말해요.

고기, 야채도 있고 당면도 있고 국물도 맛있어요.



새우튀김 >_< 누구나 좋아하는 이 메뉴는

튀김류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아서

한 번에 3개만 가져가달라는 문구가 있을 정도에요.

요거 말고도 만두, 김말이, 열빙어, 돈가스 등이 있는데

저도 요 새우튀김만 몇 번 가져다먹었어요.



스시코너에는 직원분들이 바로바로 스시를 만들어 올려줘요.

쉴새없이 만들어지고 쉴새없이 가져다먹는 코너이기도 한데

한가할 때 얼른 한 컷 찍었습니다 ^^

생선초밥, 군함류, 롤도 있어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어요.

(다 맛 보면 다른 음식 못 먹어요 배불러서 ㅋㅋㅋ)



갈비찜, 불고기, 칠리크랩 등 따뜻한 메뉴들도 있었는데

인덕션 위에서 온기를 유지하고 있으니까

언제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칠리크랩은 맛있다고 막 먹다가 다리가 잇몸에 껴서

고생을 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천히 꼭꼭 씹어드세요 !



스파이시치킨 ~~~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선릉역 스시메이진 음식들 다 넘 괜찮아보이지 않나요?



평일 디너로 가서 19,900원이었는데

평일 런치는 저렴하지만 새우튀김이 엄쪙 ㅜㅜ

그리고 직장인은 원래 평일 런치엔 못 가죠 ㅋㅋㅋㅋㅋ

근처 직장인 아니고서는...


주류도 있긴한데 비싸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