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분당 데이트맛집 매일식당 굿굿

분당 데이트맛집으로 괜찮은 곳 추천해요 ~

"매일식당"이라고 여기 정말 괜찮아서 찜콩해둔 곳인데

경양식집 느낌이면서 메뉴구성이 아주 좋더라구요 ^^

판교역 근처에요 !



인테리어에 공을 많이 들였더라구요 ~

젊은 엄마들끼리 브런치 즐기러 오기도 좋은 분위기에요.



음식을 주문했더니 비트물들인 무피클과 볶음김치를 내주셨어요.

볶음김치가 또 일반김치보다 맛있잖아요 ㅠ 이런 디테일함..



분당데이트맛집으로 고급지게 한우바싹불고기 어떠세요? ㅋㅋㅋㅋㅋ

와 한우라니. 한우가 그렇게 쉬운 이름이 아닐텐데, 매일식당 대단해요 ㅋㅋ

만4천원이고 특제간장으로 조리되어 적당히 간이 배인 불맛을 느낄 수 있어요.

아래쪽에 구운양파와 구운버섯도 깔려있어요 ^^



애기입맛 친구는 모짜렐라 치즈 돈까스로 ~!

만천원이고 안에 정~~~말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요.

돼지등심을 얇게 펴서 주문 즉시 조립 및 옷입혀 튀겨낸다고 해요.

소스 역시 이곳에서 직접 24시간 조리한 수제라 더 맛있어요.



제가 주문한 수제 함박스테이크는 만3천원이구요,

매일아침 신선한 고기와 야채로 직접 반죽해 만들어낸다고 해요.

계란노른자를 톡 터뜨려 같이 먹으면 맛이 훨씬 좋아요.



분당 데이트맛집 매일식당에서는 후식으로 차도 줘요.

저는 레몬그라스도 요청했어요 ^^



애기의자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으니

젊은엄마들 모임으로 아주 딱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