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징거버거 먹었다! 세종대 근처 KFC

세종대에 공연이 있어서 갔다가

근처 KFC에서 징거버거를 먹고 왔어요 ㅎㅎ

할인 타임이 아니어서 씁쓸했으나 ㅠㅅ ㅠ...

주린 배를 채우는데는 패스트푸드가 짱인 것 같네용 ~



KFC도 딜리버리 서비스를 하고 있는거 아세요??

저는 몰랐는데 요번에 갔다가 알았네요 ㅋㅋㅋ

집 근처에도 KFC 있는데.. 안 가서... 잘 안 가서... 몰랐뜸..ㅋㅋ



켄터키프라이드치킨 ~

맘스터치 이전엔 치킨버거계에서 KFC가 최강이었는데

요샌 좀.. 밀려요...~? ㅎㅎㅎ

징거버거도 예전엔 좀 더 다양했던 것 같은데..........



음료 디스펜서가 외부에 있어서

컵만 받아들고 마음껏 마실 수 있어요 ^^

이런건 참 좋네요 ~~



KFC 치짜... SNS로 후기 참 많이 봤는데

욕 엄청 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런 시도를 한거야...? ㅋㅋㅋ



놀러온 (아마도) 세종대 학생들 ~

KFC가 만만하긴 하죵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징거버거 단품 하나씩, 그리고 커피 하나씩 받아왔어요.

징거버거 단품가격이 4천원인데

지난달까지 2400원 할인행사를 했었다고 합니다....... 또르르

괜히 손해본 것 같잖아 !! ㅋㅋㅋ

커피는 2천원이에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