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주말나들이로 서울대공원 다녀왔어요 !

# 주말나들이로 서울대공원 다녀왔어요 !


서울대공원으로 주말나들이를 갔어요 ~

4호선 대공원역에서 입구까지 바로 가는 코스라서

대중교통으로 가기 넘넘 좋은 나들이 장소지요 ^^

지지난 겨울에 고등학교 동창들이랑 다녀왔었는데,

오랜만에 갔더니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

따뜻해지니까 동물들도 다 볼 수 있구요 ㅎㅎ

(추울 때는 공개 안 되는 동물들이 있어요)



홍학(플라밍고) 우리가 제일 처음 보이는데요,

홍학은 날 수 있는 샌데 동물원 홍학은 못 날게 뭘 해놨나봐요???

뻥 ~ 뚫려있네요 ㅎㅎㅎ



악어도 봤는데, 얼마 전에 아프리카 BJ가

악어를 사육했다는 그 뉴스가 생각나서

마음이..........ㅜㅜ 너도 행복하진 않겠지...ㅜㅜ



호랑이는 늘어지게 자고 있었어요 ~ 어흥



여기는 바다표범이 있는 곳인데

저기 두루미?같은 애들이 요 근처를 막 다니더라구요.

여기 우리 갔다가 저기 우리 갔다가 ~



서울대공원에서는 장미원에서 장미축제가 한창이었어요.

동물원만 하면 어른 1인당 5,000원이고

테마가든만 보면 어른 1인당 2,000원인데

패키지로 묶으면 5,600원이거든요 ~~~

패키지로 갔다온거라서 동물원 다니고 넘나 힘들었는데도

꾸역꾸역 여기까지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대공원으로 주말나들이 나온 커플이며 가족들이며

사람이 엄청 많았답니다 ^^

일산호수공원에 비해 장미가 훨씬 풍성하고 다양하고

꽃이름이 팻말로 안내되어 있어서 더 좋았어요 !

돈 낸 보람이... 후후



다들 셀카에 커플사진에 가족사진에 마구마구 찍는 중이었으나

저는 사진을 싫어해서 ㅋㅋㅋㅋㅋㅋㅋ 구경만 실컷 했어요.



부천으로 돌아와서 코코이찌방야에 갔던 사진까지 ~~~



주말나들이 마무리를 코코이찌방야 10신 카레로 했네요.

맵지만 저는 더 맵길 바라는...



여행가서 쓸 일회용 투명렌즈를 사들고

스타벅스 커피로 완전히 마무리 !

서울대공원부터 저녁식사까지 주말나들이 완벽했죠? ㅎㅎ

(이러고 담날 여행갔더니 쪼끔 힘들었어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