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등포 미용실 추천 이경민포레에서 염색

영등포 미용실 추천하는 이경민포레에서 염색하고 왔어요 ~

9개월 전쯤 염색한 이후로 계속 길러내다가 방문한거라서

뚜껑을 넘어선 엉망진창 헤어스타일로 가게 되었어요 ㅋㅋㅋ



신세계백화점 A관은 B관과 타임스퀘어 본관을 연결하는 통로이기도 하고

B관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큰길가에서 찾기가 쉬운 위치에요.

A관 10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10층 중앙에 널찍하게

이경민포레가 자리잡고 있답니다 ^^



영등포 미용실 실내 분위기는 밝고, 여성스럽고, 깔끔하고, 시원스러웠어요.

안쪽으로 손님들이 많아 바깥쪽으로 찍어봤는데,

그나마도 제가 머리하고 나올 즈음엔 자리가 다 채워지더라구요 ~

저도 예약하고 방문한거였는데, 미리 전화예약 꼭 하고 가세요 !!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442-6 신세계백화점A관 10층

전화번호 : 02-2639-1485

영업시간 : 10:30~20:00 (주말 ~20:30)




들어가자마자 예약자임을 밝히고

담당 디자이너분이 나올 때까지 잠시 대기석에서 기다렸는데요,

벽이 울퉁불퉁 예쁘고 고급스러워서 탐나더라구요 ~



영등포 미용실 추천하는 이경민포레에서는 박송디자이너님께 시술을 받았어요.

색이 들어간 염색약도 오래되면 색깔이 빠지게 되기 때문에

이미 제 아래쪽 머리는 기본적인 갈색톤만 남아있었구요,

제 머리카락이 일반인보다 얇은 편이라서

남들 3~4번에 상할 머리가 1~2번에 상하기도 하니까

최대한 염색을 뜸하게 할 수 있게, 가장 무난한 기본 밝은갈색으로 가기로 했어요.



로레알 염색약으로 10번, 13번을 섞어 바르기로 하고

이후에는 뿌염으로만 관리해주면 되니까 앞으로는 한결 편해질 것 같아요.

물어보니 뿌염은 한 달에 한 번 정도면 관리가 된다고 해요.

근데 나 머리 빨리 자라서 더 자주 다녀야 하는거 아닌가 몰라 ... ㅜ_ㅜ



짠 ~ 이경민포레 정말 예쁘게 실내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죠 !

곡선모양의 프레임 너머에는 샴푸실이 있더라구요 ~~



염색을 준비하며 - 음료를 가져다주신다기에 커피를 부탁드렸어요.

주말 아침에 방문한거라서 모닝커피가 절실했답니다 ㅋㅋㅋ

요청하면 음료는 언제든 얼마든 가져다주세요 ^^

고급살롱들은 다 이렇게 하는거 아시죠? ㅋㅋㅋ



엉망진창인 내 머리... 비포 사진이에요.

상한 머리를 다 잘라냈음에도 아래쪽 모발은 많이 상해있더라구요.

모발을 관리할 때는 두피부분은 바짝 말려주고

머리끝 부분은 물기를 남겨 에센스를 듬뿍 발라줘야해요.

트리트먼트 관리도 수시로 해줘야하구요~ 전 그걸 안 했어요...귀찮ㅋㅋㅋ


여튼, 머리가 9개월 정도 자란 셈인데, 영등포미용실 디자이너쌤이 보시더니

1년 이상 자란 머리 같다며... 깜~~~짝 놀라시더라구요 ㅋㅋㅋ 머리 정말 빨리 기른다구 !

얇아서 더 빨리 자라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합리적)



염색약으로 두피가 상할 수 있으니까

두피보호제를 먼저 촥촥 꼼꼼하게 뿌려주셨어요.

염색할 때는 웬만하면 머리 감지 말고 가세요 ~~ㅋㅋ



오른쪽이 이경민포레 신세계영등포점의 박송 디자이너님이구요,

옆에는 어씨 ^^ 성함을 모르네요 되게 친절하셨는데 ㅋㅋㅋ

두 분이 염색약을 꼼꼼하게 발라주셨어요.

많이 상한 아래쪽은 바르지않고 위쪽만 발라 톤을 맞추는 중이에요 ~



염색이 잘 됐는지 두 번 정도 왔다갔다 확인하시더니

샴푸실로 데려가 정성껏 샴푸질을 ~.~

샴푸향마저 좋은 이경민포레 였습니다 ㅋㅋㅋ



영등포 미용실에서 쓰는 헤어에센스 제품인데요,

이 제품 정말 좋더라구요 ~ 손에 발라도 부들부들 ~~

어씨분 曰, 이 제품은 두피에 발라도 괜찮대요 ~ 살롱에만 들어오는 제품이구요.

다른 에센스는 실리콘 때문에 두피를 피하는게 좋다네요 ^^



완성 샷 ! 한결 머리톤이 균일해지고 깔끔해졌죠?

사진보다는 실제로 봤을 때 더 티가 나는데요,

아무래도 무난한 갈색계열로 했더니 눈에 띄진 않나봐요.

다들 '어딘지 모르게 세련되어졌다?'는 반응이에요 ㅋㅋㅋ

게다가 평소에 머리를 묶고 다녔어서.. 더 모름 ㅋㅋㅋ



비포애프터 비교해보면, 아무래도 아래쪽 탈색이 있어서

큰 차이가 없어보일 수 있는데요 ~

위쪽 염색부분은 점점 색이 더 빠질 예정이라

나중엔 더 색이 균일해질거에요 ㅋㅋㅋ

머리 위쪽 색 비교 해보면 확연합니다 ^^



1~2주 지나서 혹시 색이 균일하지 않은 것 같으면

전화하고 다시 와달라고 하셨어요 ~ 으아 짱 친절하죠 !

미용실 괜찮은 곳 여기저기 다녀보는데,

영등포 미용실 분위기는 뭔가 차분 ~~~~ 했어요.

다들 소녀같구 ㅋㅋㅋㅋㅋ

뿌염 관리할 때 되면 또 가게 되겠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