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천역드롭탑 & 감기약 너무 많은거 아닌가!?

# 부천역드롭탑 & 감기약 너무 많은거 아닌가!?


지난주 내내 감기로 고생을 했었어요 ~

에어컨을 키면 호흡기가 건조해지니까 바이러스 침투가 쉬워져

따뜻한 물로 섬모기능을 활성화시켜야한다는데

지지난주 목요일엔가 제가 물을 거의 안 마시고 일만 했었거든요.

그러고 덜컥 감기가 걸렸는데

그게 일주일을 꼬박 ~ 힘들게하더니 아직까지 좀 남아있네요.


그나마 좀 괜찮아진게 드롭탑 갔던 날 약을 한움큼 먹었는데요,



저녁 먹고 찾아갔던 부천역 카페 드롭탑에서 ~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켜놓고 함께 먹은 것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 진짜 많죠.

드롭탑 근처 청약국에 가서 안 좋은 목소리로

저 목도 간지럽고 콧물 가래 땜에 미치겠어요 하니까

아저씨가 약을 이렇게나 많이 챙겨주셨어요 ㅋㅋㅋ


이거는 한알, 이거는 두 알, 이거 한 포랑

따뜻한 한약 줄테니까 이거랑 같이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먹고

다음날 일어나니까 몸이 한결 가뿐해지더라구요 ~

목 간지럽던것도 많이 좋아졌구요.


감기는 바이러스라서 약으로는 치료가 안 되고

염증이 생겼을 때는 세균 없애는 항생제가 도움이 되지만

항생제는 또 병원처방 없으면 못 구하잖아요 ~

얘네들은 소염제쯤 되려나요? ㅎㅎ


여튼 ~ 면역력 좀 괜찮아지게

감기 낫자마자 운동도 좀 하고 그래야겠다 싶으면서도

약 이렇게 먹으면 낫네?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