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천 저렴한 펜션 나무향가득펜션 추천해요

# 포천 저렴한 펜션 나무향가득펜션 추천해요


작년 여름에 다녀왔던 포천 나무향가득펜션이에요 ~

독채로 빌렸고 8명가량 갔었는데 20만원이었거든요.

숙박이 저렴한데다 화장실도 층별로 각각 하나씩 있고

방도 여러개라서 잘 놀고 잘 쉬고 온 곳이에요.



여기는 2층 거실이에요.

1층은 주방이 있고 안쪽 방이 큰 구조인데

2층은 이렇게 널찍한 거실이 있어서

다같이 어울려 놀기 좋았어요 ~



친구 한 명은 술 마시다가 여기 쇼파에서 잤답니다 ㅋㅋ



차에서 짐 꺼내오는 잉구들...

포천 나무향가득펜션은 주차장이 따로 있는데

멀지 않고 짐 들고 이동할 거리에 독채펜션이 있어요.



아래층 방에는 화장대도 있던데 ~.~

아래층은 방 2개가 화장실 하나를 같이 써야하고

위층은 방 2개인데 화장실이 방 한개에 딸려있어서

여자들은 2층 화장실 딸린 방으로,

남자들은 위층 방 하나랑 아래층 방 두개를 썼어요.

남자들은 아래층 화장실만 쓰기로 했구요 !


포천 저렴한 펜션 주인 아줌마가 평소에 생활하시는 것 같고

투숙객이 있을 때는 시트랑 이불만 새 것으로 교체하고

옆에 작은 컨테이너 같은 곳에서 주무시는 것 같아요 ^^

뭐.. 평소 생활하는 곳이라 그런지 깔끔은 하더라구요 ~



1층 화장실은 넓고, 샤워기도 두개에요.

2층 화장실은 좁구요 ~~ ㅋ



가자마자 냉장고부터 채워넣고

근처 계곡으로 물놀이를 다녀왔다죠 ^^


이 때는 차 3대가 움직여서 포천시 들어오는 길에

이마트에서 장을 봐오기도 했었는데요,

술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사는 바람에

알콜이 모자르다고 저녁에 편의점에 술을 더 사러 나갔었어요.

편의점.. 가깝지 않습니다...ㅋㅋㅋ



1층에 있는 테이블인데요,

고기를 구워먹어야 하는데 1층에서 구워먹기에는 좀 그렇고

바깥 테라스에 바베큐 굽는게 있었지만 크지 않구요,,

저희는 일행들이 고기불판을 두 개 준비해와서

이 테이블과 의자들을 2층으로 옮겨서 2층에서 먹고 마시기로 했답니다 ㅋㅋ

힘도 좋아 들 ~



포천 나무향가득펜션에서 고기와 술파티 !

소세지랑 해산물이랑 먹을게 너무 많아서

술은 다 소진해놓고 먹을 안주는 남겨버렸어요.

과자들은 뜯지도 못했다며...ㅋㅋ



엠게임 다니는 친구가 가져온 게임세트로

열심히 그림맞추기 하는 친구들 ~



한 쪽에서는 수다 한 판이 벌어졌습니다.



포천 나무향가득펜션에는 귀여운 강아지도 한 마리 있어서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난 저는 요 친구랑 한참 놀았네요.



친구들이 가져온 커피들 ~~



그리고 스페인 여행을 다녀온 친구가 가져온 꿀국화차 !

와 이거 엄청 달아요 !!!


올 여름에는 동해 장호항을 가려고 계획 중인데

거긴 원체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넘 두렵네요 ;ㅁ;



경기 포천시 이동면 성장로901번길 41-32

(지번) 포천시 이동면 노곡리 823-4

전화 : 031-536-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