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래핑카우 벨큐브치즈 와인하고 잘 어울려요

# 래핑카우 벨큐브치즈 와인하고 잘 어울려요



집 근처 이마트에 갔다가 치즈코너를 구경하는데


벨큐브가 왠일로 할인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집어왔네요 ㅎㅎ





플레인맛으로만 있는게 있구요,


세 가지 맛을 합쳐둔 게 있는데


다양한 맛이 궁금해서 세 가지 맛으로 가져왔거든요~


플레인, 햄, 토마토 이렇게 세 가지에요 ㅋㅋ


총 24개니까 8개씩 3개 !





래핑카우 벨큐브치즈는 샐러드에 넣어서 먹기도 좋구요,


그냥 먹기도 좋긴한데 와인 안주로 정말 딱이에요 ^^





그래서 와인도 하나 사 옴...ㅋㅋㅋㅋㅋㅋㅋ


일 바치알레 몬페라토 로쏘 라는 와인인데


이거 뭐 어디서 상도 받았다더라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