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맥도날드 만원팩 언제 또 하나

# 맥도날드 만원팩 언제 또 하나



지난 6월에는 맥도날드에서 만원팩 행사를 했었고


지난달 9월에는 롯데리아에서 한가위 만원팩 행사를 했잖아요.


6월에 맥도날드 만원팩 마지막날 귀가길에 사갔던 걸 이제 올리네요 ㅋㅋㅋ





부천역 지하상가에서 샀다고 인증샷.





뭐가 되게 많이 포장되어있죠?


아이스크림도 보이고 종이팩이랑 콜라랑 빨대도 보이네요 ㅋㅋ





안에 들어있던걸 다 꺼내봤어요.


바베큐 불고기 버거 3개, 콜라 3잔, 후렌치후라이, 맥너겟4조각, 바닐라선데이아이스크림


많은듯 많지않은듯 하죠?


행복의나라 메뉴로 먹으면 3천원에 콜라랑 버거 하나 먹으니까요


그렇게 따지면 행복의나라보다 더 저렴하긴 하네요 ㅋㅋㅋ





이거 식구들이랑 맛있게 먹었는데


또 맥도날드 만원팩행사 했으면 좋겠네요 ~


부천역에서 내리면 롯데리아에서는 새우버거 1,900원 행사를 자주 하더라구요.


어제도 사려다 참음.. 햄버거 너무 좋아하는가요 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