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2015년무료운세 어플로 보세요

# 2015년무료운세 어플로 보세요



올해 운세가 궁금해서 인터넷을 뒤져봤는데 무료로 볼 수 있는게 없더라구요;;


어플에서는 볼 수 있으니까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썩 마음에 드는게 없어 엄청 여러개 다운받아봤네요 ㅎㅎ


그러다가 발견한 스마트운세 !!! 이거 진짜 좋아요 ㅋㅋㅋ





스마트운세는 신년운세, 토정비결, 사주팔자, 궁합, 타로까지


여러 정보들을 보여주는데요,


2015년무료운세 어플로 딱 좋은 어플이었어요.


10만대의 다운로드가 있었고 어플 평가도 되게 좋더라구요 ㅎㅎ





이름, 성별, 생년월일, 생시(모름도 있음)를 한 번만 입력해두면


다른 목록에도 다 적용이 되어서 보기도 굉장히 편하구요,


궁합도 상대방 정보를 한 번 입력해두면


네 가지 궁합에 자동으로 정보가 들어가서 바로 볼 수 있어요.







다만, 정보를 볼 때마다 전체 팝업광고가 떠요.


오른쪽 상단에 있는 X표시를 눌러 끄면 정보를 볼 수 있구요.


2015무료운세 어플이니까


광고가 보이는 정도의 불편함은 감안할 수 있잖아요, 우리? ㅎㅎㅎ


신년운세, 내년운세를 볼 수 있고 2015년과 2016년 토정비결도 볼 수 있구요,


혹시 본인이 오행 중 불인지 흙인지 금인지 물인지 나무인지 궁금하다면


'사주팔자 재능'에 살짝 언급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오늘의 운세와 이달의 운세가 있는 것도 아주 좋고,


조언이 있는 것도 좋더라구요 ~


그리고... 신기하게 잘 들어맞아요 ㅋㅋㅋ


물론, 안 맞는 사람도 있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