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볼만한 뮤지컬 공연 - 최현우 매직컬 더셜록


# 볼만한 뮤지컬 공연 - 최현우 매직컬 더셜록


지난 일요일 ! 7월의 마지막날

친구인 랩하는신대리압구정 BBCH홀에 갔어요 ~

마술사 최현우씨의매직컬 더셜록을 보러요 ^^

마술쇼와 뮤지컬이 합쳐진 종합예술장르인 매직컬,

단어만으로도 멋진 공연일거라는 기대가 팍팍 되더라구요!



더 셜록은 5세 이상 관람가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임산부와 노약자도

즐겁게 볼 수 있는 공연이에요 ~~~

공연 보고난 뒤에 랩하는신대리와 공연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렸더니, 친구가 물어보더라구요 ~

임산부도 볼 수 있는 공연이냐고...^^

당연히 ~~~~ㅋㅋ


2016년 7월 30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8일까지 월,화를 제외하고 공연이 있구요,

주말은 2시 6시 공연, 평일은 저녁 8시공연이에요.

광복절(월)은 쉬는 날이라서 주말이랑 똑같이 하구요 !

다음주 화요일(9일)은 정오공연이 있네요 ~



일요일 낮 2시 공연을 예매해두고

거의 시간에 맞춰 갔는데,

BBCH 홀에 도착하고 깜짝 놀랐어요.

매표소는 7층공연장은 8~9층인데

1층 엘리베이터에 사람들이 어마어마했거든요 ~~

랩하는신대리 소라와 조마조마하게 기다렸는데

다행히 늦지 않게 공연 시작 전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공연시간보다 일찍 가시는걸 추천해요 ㅋㅋㅋ


* 공연 시작 10분쯤이 지나면

못 들어왔던 관객들이 들어오는 시간이 있어요.

근데 이 공연이 관객과 소통하는 공연이라서 ㅋㅋㅋㅋㅋ

들어오면서부터 소통이 시작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욬ㅋ



최현우 매직컬 더셜록은 런닝타임이 120분,

2시간인데 ~ 중간에 쉬는시간인 인터미션이 없어요.

공연 시작 전에 필수적으로 화장실에 다녀와야합니다 ~!

공연장 내부에서의 촬영은 철저히 금지되어 있는데요,

셀카도 찍으면 안 되니까 공연장 밖에서 찍으세요 ~~


현장판매 티켓가격은

VIP석 88,000원 / R석 77,000원 / S석 55,000원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55~64% 할인가격도 구할 수 있으니

잘 찾아보고 예매해서 가세요 ~~ ^^


(랩하는신대리 직장, Ebay의 옥션에

할인티켓이 떠 있네요~ 속닥속닥)



최현우 매직컬 더셜록 공연 좌석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저희는 H열 중앙 VIP석으로 예매를 했어요.


아무래도 공연 관람하기 좋은 좌석인데다

매직컬이라는 장르를 처음 접해 기대가 컸는데요,

VIP석으로 가길 정말정말 잘했다 싶더라구요 ~~!

공연 속으로 빨려들어가는 줄...^^



입장을 기다리면서 ~~~ ㅋㅋㅋ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차근차근 입장할 수 있게

엄청 잘 가이드 해주셨어요.

공연을 위해 일하는 스텝들이 다 친절하고 빠릿한 느낌 !


랩하는신대리도 공연 기다리며 신났네요 ♬



공연에 필요한 종이와 티켓 인증샷이에요.

공연장 안에서 사진 찍으면 안 되는데 깜빡...^^;

티켓 인증샷은 써야했기에, 배경을 날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장 들어가기 전에 인증샷 남기세요옹 ~~~~ ;ㅁ;



아, 정말 이 공연 대박이에요 -


공연 스토리, 구성, 조화도 눈여겨 봤지만

연출, 기획, 동선, 영상이나 소품도 주의깊게 봤는데요,

와 ~ 진짜 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라랑 둘이 진짜 공들인 공연이고 넘 완벽하다며

칭찬세례를 퍼부었어요 ~~~ (우리끼리)

이건 진짜 소문나야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만한 뮤지컬 공연 찾고 계시다면

최현우 매직컬 더셜록 진짜 완전 강추해요!!

친구도 저도 감동만땅이었던 공연이고,

관객 소통형이라 최현우씨 애드립 연기도 볼 수 있구요,

마지막엔 노래돜ㅋㅋㅋㅋㅋㅋ 부르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 참여한 다른 연기자들도 진짜 잘하시더라구요 ~

"이게 바로 마술이다" 싶은 쇼도 많아요 ^^

마술을 원하든 뮤지컬을 원하든 연극을 원하든

완전 만족하실 공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