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 사주잘보는곳 홍대 사주 明家

# 서울 사주잘보는곳 홍대 사주 明家


남자친구랑 궁합보러 간 적이 없어서

To Do List에 "남친이랑 궁합 보러 가기"가 있었는데

마침, 홍대에서 친구들과 함께 만나고 귀가하는 길에

사주 보는 곳이 쫙 - 있길래

한 군데 골라서 들어가봤어요 ^^


먼저 보고있던 커플이 있어서 외관사진 찍으며

잠시 기다렸습니다 ~ ㅋㅋ



다른데도 다 이런지 모르겠지만

TV출연도 많이 했고 연예인들 방문도 많았네요!


알고보니 여기 사주봐주시는 분이

원광디지털대학교에서 동양철학을 공부했고

서경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공부하고 계시고

경력 10년에 홍대에서만 6년간 운영 중이시라네요 ~

이 정보는 사주 너무 잘 보셔서 나중에 여쭌거에요 



옛날에는 사주에 관심이 없어서

서울 사주잘보는곳이 어디에 있는 줄도 몰랐고

부천에서 부평에서 종각에서 본 적은 있는데

맘 같지 않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매번 친구들이랑 갔었는데

친구들도 저도 항상 만족스럽지 않았어요.


이번에 방문한 홍대 사주 明家는

주변에도 강추하고 싶은 곳이에요 !!


저희는 궁합 6에 개인사주까지 추가 6 했는데

이렇게 여러개 함께 보면 할인도 살짝 해주신답니당



둘 다 성격이 여성스럽고

제가 얠 많이 가르쳐야한다며 ㅋㅋㅋ

얘가 되게 다정하고 자상한 타입인데

연애경험이 별로 없어서 바로 수긍했구요,


저는 집이 엄하고

얘넨 집이 자유롭다 단정지어 말씀하셨는데

진짜 소름돋았어요 ㅋㅋㅋㅋㅋ 으아 -

저희집 진짜 남달리 엄한 분위기인데

얘네 집은 남달리 자유분방해요 ㅋㅋ

자기 일은 자기 스스로 책임지게 만드는 분위기??


둘 다 머리쓰고 자격증이나 기술 관련 일이 맞고

저한테는 10대 때 공부 잘하다가 덜 했다며...

ㅋㅋㅋㅋㅋㅋㅋ 놀았던거 걸렸당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많이 들었는데

개인 이야기를 다 풀 수는 없고...ㅋㅋ

소름끼치게 잘 맞추셔서 엄청 놀랬어요.

2019년을 기대해봅니다...ㅋㅋㅋㅋㅋ

(그 때 둘 다 잘 풀리는 시기래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