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천역 만화방 만화카페 :: 즐거운다락방

# 부천역 만화방 만화카페 :: 즐거운다락방


부천역 만화방 만화카페가 몇 군데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만화방답지 않은 깔끔한 곳이 있어

데이트 겸 다녀왔어요 ~ ☆

부천북부역 CGV 뒷건물 5층입니당 ~!!



엘리베이터 타고 5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옆에 신발장이 있는데요,

일단 신발을 넣어두고 키를 가지고

카운터로 가야해요 ~


부천역 만화방 즐거운다락방은

현금결제만 받구요,

그래서 ATM기를 내부에 저렇게 뒀더라구용 !



부천역 만화카페 즐거운다락방에서의 에티켓,

조용조용 책 읽는 건 물론, 책을 너무 독식하지 않아야하구요

책을 제자리에 꽂아둘 수 없다면 북트럭에 둬서

정리에 용이하게 돕는 것도 매너입니다 ~~

괜히 숨겨놓기 없음 !!



요금제는 1시간에 2,400원인데

음료 포함 요금제도 있구요,

24시간 운영되는 곳이라서

올나잇 요금같은건 10시간에 만원이에요.


2시간 카페만 가 있어도 1인 6,500원이면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니라는 느낌입니다.



대신 2시간+음료 요금제는

음료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없어요 ~~

다른 음료 드시고 싶으면 후불요금제를 이용하세요!



음료 종류는 이렇게...

오며가며 보니까 음식 드시는 분들도 많아요.



부천역 만화방의 카운터이자 음식&음료 주문하는 곳이에요.

들어오자마자 옆에 있어서 어리버리 하고 있으면

바로 처음 오셨냐며 묻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ATM기 옆이 아까 신발장이고

화장실도 저쪽에 있구요 ~~~

꽤 넓은 즐거운다락방 실내에는

1인쇼파석, 토굴방, 2인테이블, 2인소파석 등

편한 자리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책은 칸막이처럼 선반에 쌓여있는데

나름 분류되어 있으니 돌아다니며 잘 찾아보세용 !



순정, 코믹, 웹툰, 소설 등등



저는 웹툰쪽에 관심이 많았어요.

치즈인더트랩, 미생, 오렌지마멀레이드 등

드라마가 된 웹툰도 책으로 구비되어 있었거든요.



부천역 만화방에서 보고싶은 책이 있으면

이렇게 신청도 받고 있습니다 !!



사람들이 꽉꽉 차 있어서

적나라하게 찍지 못했는데요,

여기는 1인 쇼파석이에요 ~~

편하게 볼 수 있게 낮은 칸막이가 되어 있어요.



나란히 앉을 수 있는 2인석도 있구요

자리마다 쿠션이 있는데

무릎담요도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까

짧은 옷 입은 분들은 가져다 쓰면 돼요.



요 토굴방쪽은 배 깔고 편히 누워 볼 수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



저는 여기, 창가쪽 에어컨을 틀 수 있는 자리로 갔어요.

저희 옆 좌석에는 혼자 온 남자분이 편히 누워

만화책을 보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보고싶은 만화책을 골라오고

시킨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홀짝이며 -

편히 앉아 만화카페를 즐겼습니다.



완전완전 편히 알차게 시간 보내다 왔어요.

담에 또 가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