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대 라운지바 솔트코크에서 불금 보냈어요

# 홍대 라운지바 솔트코크에서 불금 보냈어요


친구랑 홍대에서 술 한 잔 하고

귀가하려는 길에 놀다 가시라며 ㅋㅋㅋㅋㅋ

영업 당해 솔트코크에 들어가봤어요.



지하 1층으로 들어가는데요,

들어갈 때 따로 입장료는 없는데

30분/1시간 이전에 나오면 입장료 발생ㅋㅋㅋ

좀 들어가서 놀아라 !!!!!! 하는 것 같네요 ㅋㅋ


홍대에서 노는 연령층이 좀 어리긴하지만

미성년자들 신분증 위조하고 오나봐여..

근데 입장 안됨 ㅋㅋ 미성년자들 그러지마여

어른 되고 맘껏 즐길 수 있셩...



프리드링크 쿠폰을 받았습니다!

어예 ♬



입장팔찌도 받았어요 !

클럽인가여 !! ㅋㅋㅋ



솔트코크 안으로 입장했더니

엄청 어둑어둑한 곳에 디제잉이 쿵짝쿵짝 ♬

흡사 클럽과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ㅋ

인스타나 페북에 인증하면 칵테일도 한 잔 준다는데

안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할걸..



홍대 라운지바는 분위기가 다 이런건지

테이블 사이사이 길에서 다들 씐나게 춤추곸ㅋ

테이블에 좀 앉아있으려고 했더니

직원 분이 일어나셔야한다곸ㅋㅋㅋㅋㅋㅋ ㅜㅜ

저 엉덩이 무거워서 앉아야 하는데여.. 늙음



오렌지+보드카 칵테일과

체리쥬스 + 보드카 칵테일을 받아들고

쭉쭉 들이키며 쏘울 넘치는 현장을 즐겨봅니다


이거 말고 한 잔 더 마셨는데

그건 이름을 정말 모르겠어요 ㅋㅋㅋ



워호우 ~ 홍대의 금요일은 뜨거워용

커플이 와서 놀기도 하더라구여



완전 스트레스 받았을 때

깔끔하게 놀고싶을 때

미친듯이 춤만 추고 싶을 때

가면 좋은 홍대 라운지바로 추천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