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카카오프렌즈 우산 MUZI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어요

# 카카오프렌즈 우산 MUZI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어요 !


그저께 월요일 퇴근길에 갑자기 소나기가

쏴아아 - 쏟아지더라구요 !!

소나기가 잦아들기를 한참 기다렸는데

안 되겠어서 얼른 회사 옆 세븐일레븐으로

뛰어가봤어요 ~


아니 근데 카카오프렌즈 우산이 있는거 있죠!

이런거 출시된 줄도 몰랐는데

넘 귀여워서 바로 구매했어요 ㅋㅋㅋ

사서 눈누난나 우산 쓴 지 5분도 채 안되고

비가 그쳤다는게 함정. 깔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넘 귀여운 우산 사게되어서

기분이 업업 됐답니다 ~☆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카카오프렌즈 우산은 16,000원이에요.



홈플러스에서도 카카오프렌즈 우산을 판매중인데

편의점보다 십원 저렴하게 15,990원에 파네요!

4종이 있다고 하니 가서 골라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미 만족하고 있습니돠 ~~



혹시 카카오프렌즈 우산 디자인이

또 다르게 나온게 있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네이버쇼핑 페이지에 지마켓 상품이 뙇 !



요 우산이 위에 있는

홈플러스 사진에 있는 우산인가봐요 ~

홈플러스 사진에는

세븐일레븐에서 제가 산 우산도 있는데

다 우산집이 넘 귀엽게 손잡이가 달려있어요.



요 우산은 우산집 손잡이가 없어용

근데 자동으로 펴지는 우산이라는거 !

그리고 여긴 안 보이지만 우산 꼬다리에

고리도 달려있고 우산이랑 같은 색으로

이쁘게 캐릭터가 각인되어 있더라구요 ~



장우산도 네 종류 있는데

장우산은 아무래도 네이비가 간지..



넘 귀여운 쪼꼬미 5단우산도 있어용



패턴이 들어간 요 우산 딱 보고

어 이게 더 맘에 드는데 !!!!!! 했으나

볼수록 내 나이보단 영해 보인다 싶어

마음을 접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자잘한 꽃무늬가 들어간

5단우산도 있더라구요 ~~



요것두 깔끔하죠 !


너무 많아서 마지막은 패쓰..ㅋㅋㅋ

카카오프렌즈 우산은 더페이스샵과 콜라보로

6월 15일부터 콜라보제품 2만원 이상 구매시

카카오프렌즈 장우산을 2천원에 판매하기도 했어요.

저는 당연히 몰랐구여 ^^*


카카오프렌즈 뿐 아니라 라인캐릭터도

이런 제휴를 통해서 윈윈 전략을 펼치고 있는데요

잘 만든 캐릭터가 제대로 쓰이고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