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대 삼거리포차 가려다가 삼거리별밤으로

# 홍대 삼거리포차 가려다가 삼거리별밤으로


친구가 홍대 삼거리포차가

90년대 음악도 나오고 괜찮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갔는데요 ~~

금요일이라 불금 즐기러 온 사람들이 많아

삼거리포차는 자리가 없으니

지하에 있는 삼거리별밤으로 내려가라고

안내를 받았어요.



몇 시부터는 입장료가 있는 것 같은데

저희 들어갈 때까진 입장료 없었구요,

저희처럼 삼거리포차 가려다가

삼거리별밤으로 선회한 분들

많았습니다 ~~~ ㅋㅋㅋ



클럽처럼 스탬프도 찍어주고 !!

별밤이니까 별 모양 스탬프입니다.

귀엽 〃



홍대 삼거리포차는 연령대가

20대 초중반이 많아 보였어요.



일단 안주 1가지는 필수 주문이구요,

주류도 꼭 주문해야 하구요,

주문 이후에는 자리이동 안 되구요 ~



테이블에도 있고 메뉴판에도 있고

여기저기에 안내되어 있는 걸 보니

확실하게 지켜달라고 강조하는 느낌이에요 !ㅋㅋ


홍대 삼거리별밤은 지하가 3단으로 구성되어서

맨 아래층에 춤 추는 스테이지가 있고

그 스테이지를 모든 자리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구조에요.

좀 안쪽 자리도 있긴 하지만 ~

그럼 난간쪽으로 나와서 내려다보면 됨 !!



배가 막 고프기보다는

맛있는 걸 먹고싶어 모듬튀김을 주문했구요,



술에 엄청 취할 생각은 아니라서

자몽에이슬을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선택한 뒤에는

카운터에 가서 주문과 동시에 계산 !

선불 시스템이구요 ~~~



튀김 말고 다른 메뉴도 많아요 ~

안주 가격은 대부분 2만원 이상입니다 ^^



홍대 삼거리포차 메뉴구성이나

분위기도 되게 궁금했는데

삼거리별밤은 나름 ~~ 깔끔한 시스템이었어요.

다만, 같이 간 친구가 예뻐서

헌팅이 자꾸 들어와 일찍 나오게 되었지만..

원래 헌팅도 막 이루어지고 그런데였겠죸ㅋ


별밤, 밤사 이런 곳을 안 다녀봐서

다른 데도 이런 분위기인지 궁금해졌어요.

다녀온 친구들 중에는

별거없어~~~ 라고 말하는 친구들도 있고

엄청 재밌어 ~~~ 라고 말하는 친구들도 있거든요.



썩 이런 분위기를 즐겨보질 못해

언젠가 ~ 로 미뤄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홍대 삼거리별밤은

누가 다시 가자고 하면 갈 것 같아요!